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한신포차 배달 한신닭발 집에서 먹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17. 6. 23.
반응형
한신포차배달 한신닭발 집에서 즐겨요!!


매번 매장에서 먹거나 포장해 오곤 했는데..
한신포차가 어느샌가 배달의민족 한쪽편에
자리잡고 있었더군요 ㅎ
보자마자 주문해본 한신닭발 입니다
가격은 동일한데 기본 주문시 18천원이상 주문해야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가격이 동일한것만해도 넘나 감사했다는것!

 


한신닭발 15천원과 주먹밥 3천원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쿨피스도 주셨네요 ㅎ
이러면 매장가서 먹는것보다 더 좋은것 같은기분 ^^

이전에 포장해오던것과동일하게 배달해 주시네요 이전에는 차가운 닭발이 왔는데오늘은 따듯한 녀석으로 주셨네요
그날그날 다른듯 합니다


양념이 부족할것같아 말씀드렸더니 조금더 보내준 닭발양념 ㅎ 요 양념이 기가막히죠

냄비에 닭발을 덜어넣고 같이온 콩나물국속 콩나물만 건져내어 넣어준뒤
추가로 같이온 닭발양념까지 부어줍니다
요렇게해서 한번 끊여내면 딱 맛이 좋더라구요 매콤하니 ㅎㅎ

 

비닐장갑을 보내주셨는데.. 귀찮아서 숟가락으로 비비고 숟가락으로 떠먹기
요게 편합니다

매콤한 한신닭발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요건 언제나 옳다!!

수분빠져 축 늘어진 콩나물을 언져 한숟가락
이맛입니다 ㅎㅎ

소주도 좋지만 집에서 소주는 힘들더라구요
시원한 맥주가 딱!
이번에 새로나온 스타벅스유리잔인데..
요거 맥주잔으로 그만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