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뚝딱 만들어지는 컵누들 계란찜! 계란과 치즈만 준비하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8. 28.
반응형

다이어트 한다고 잔뜩 쟁여둔 컵누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제품이긴한데 이게 여러가지 응용법이 많더라구요

우리는 보통 볶음면으로 많이 만들어 먹고있었는데

요즘은 계란찜이 또 뜨고있다고 하네요 ^^

그래서 만들어 봤습니다 컵누들 계란찜!

손쉽게 금방 만들수 있는것도 좋은데

이거 맛도 상당하네요 ㅎ

그러니 집에 컵누들이 있다면 무조건 만들어보세요 ^^

 

 

 

이렇게만 준비하면 아주 맛있는 계란찜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컵누들은 어떤맛이든 상관없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조리하세요

요즘은 여러가지 맛이 많이 나와있어

다른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

 

저는 오뚜기 컵누들 우동맛으로 만들었어요

 

 

 

우선 컵누들에 끓는물을 부어 면을 익혀주세요

 

 

반응형

전자렌지 조리 가능한 용기에 계란 2개 혹은 3개 넣어 풀어줍니다

짜게 먹을경우 2개가 맞구요 적당한 간은 3개가 맞습니다 ^^

우리는 안주삼아 먹을거라 짜게 만들었어요 ㅎ

 

 

 

풀어둔 계란에 모짜렐라치즈를 넣고

고명으로 파도 넣어줬어요

 

 

 

컵누들 면이 익으면 가위로 면을 잘라줍니다

숟가락으로 떠서 먹을거니 잘게 잘라주세요

 

 

 

면 자른 컵누들을 풀어둔 계란물에 부어준뒤

적당히 섞어주세요

 

 

 

전자렌지 용기에 랩 씌우고 숨구멍 내준다음

전자렌지 조리합니다

시간은 3분30초!

 

 

 

완성된 컵누들 계란찜!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 맛이 크게 기대되지 않을수도 있는데

일단 맛보세요 ㅎ

 

 

 

계란찜속에 치즈가 녹아들어 고소한맛이 느껴지고

적당히 씹히는 당면 그리고 탱글하면서 부드러운 계란찜

특히 우동스프덕분인지 다시가 들어간것마냥

감칠맛이 확 느껴집니다 ㅎ

이거 맛있어요 진짜 ^^

 

 

 

술안주로도 좋은데 ㅎㅎ

밥먹을때 반찬으로 내도 좋습니다 

그리고 진짜 아주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게

가장큰 장점인것 같아요

 

컵누들 복음보요리도 가능하고 이제 찜까지 ㅎㅎ

컵누들의 변신은 끝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