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이마트 즉석식품추천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샤리와 네타가 좋습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4. 8. 24.
반응형

 

오랜만에 아무것도 안하는 주말

집에서 홈술하려고 구매한 

이마트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사실 초밥은 전문점 가서 먹어야 한다는

강박같은게 있어 구매하면서도 많이 망설인것도 사실인데

요즘 이마트초밥이 괜찮다는 평이 많아

망설임을 뒤로하고 구매했습니다

거기다 운좋게 할인행사도 진행중이라

평소보다 4천원 할인된 가격에 가져왔네요 ㅎ

절대 할인해서 구매한건 아닐겁니다 ^^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가격은 17980원

여기서 4천원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18피스 모듬초밥이니 17천원 하는것도 가성비 좋은편인데

할인까지 하고있으니.. 안살수가 있나요? ㅎㅎ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같은 제품명 이더라도

구성은 조금씩의 차이가 있더군요 2피스씩 있는건 동일한데

1피스씩 들어간게 제품별로 조금씩 차이가 보이더라구요

그러니 아무거나 집어들지 마시고

구성을 확인한뒤 고르세요~

 

 

 

제가 가져온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구성은

연어초밥 2, 광어초밥 2, 북방대합조개초밥 2,

자숙새우초밥 1, 갑오징어초밥 2, 문어초밥 2,

크래미초밥 1, 홍새우초밥 2

새우초밥 2, 가리초밥 1, 계란초밥 1

 

 

 

사이드로 락교가 있고

찍어먹을 간장도 포장제품으로 구성되어있네요

우리는 초생강도 좋아하고 생와사비도 많이 먹는편이라

집에 있는걸로 추가 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초밥 먹는데 시원한 맥주가 빠질수 없죠

오늘은 기린 이찌방~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

 

 

 

초밥은 샤리와 네타 그리고 와사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터라

초밥에 드어간 와사비가 어떤건지 궁금해 열어봤는데...

생 와사비는 아닌듯 하네요

물에풀어 개어서 쓰는 와사비로 보입니다

이녀석이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매운맛이 강해 초밥맛을 해치는것 같아 선호하지 않는 편이거든요 ㅠ

그래도 가격과 구성을 생각하면 어쩔수 없는 구성이겠구나 싶기도 하네요 ^^;;

 

 

 

와사비때문에 걱정이 앞서지만

그래도 맛을 보기로 합니다~

일단 첫점은 광어초밥

미리 만들어둔 초밥이라 그런지 숙성된 사시미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느껴지네요

역시나 와사비맛이 강해 조금 매운듯 느껴지나

샤리도 뭉쳐지지않고잘 풀려 입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네요

 

첫 느낌은 어? 생각보다 맛있는데?!!

 

 

 

그리고 이어서 맛본 새우초밥

새우살이 탱글한게 느껴질정도로 신선했고

역시나 샤리가 잘 풀어져 새우살과 잘 섞입니다

역시나 와사비기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다는걸 부정할수 없는맛!

 

 

 

다음은 문어초밥

살짝 비릿한 문어냄새가 나긴 했지만

그래도 쫄깃한 육질과 역시나 잘 풀어지는 샤리

그리고 톡쏘는 매운 와사비가 비릿한향을 확~ 잡아주네요

결론은 이녀석도 맛있습니다 ㅎ

 

 

 

요즘 연어회 가격이 만이 올랐다고 하던데..

아마도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구성중에서 가장 비싼녀석이 아닐까 싶어요

몸값오른 인기어종답게 부드러운 식감답게 입속에 넣자마자

샤리와 일심동체 명불허전입니다

 

 

 

그리고 불에 살짝 그을린 갑오징어 초밥

살짝 쫄깃할거라 예상했는데 생각과는 달리

썰컹한 식감은 동일한데 생각보다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문어과 같은과라 ㅎ 비린맛이 날거라 예상했는데

일절 없이 맛있네요~

 

 

 

아르헨티나 홍새우초밥~

이건 삶거나 구워서 먹기만했고

유튜브어디에서 초밥으로 만들어 먹는걸 보기만 했던거라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그냥 새우초밥보다 달큰한맛이 강해 더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

냉동실에 조금 있는데 한번 만들어 보려구요 ㅎㅎ

 

 

 

이마트초밥은 예전에 안좋았던 기억이 대부분이라

거의 손대지 않았던 메뉴였는데 이번을 계기로 

이마트에서 구매하는 품목이 한가지더 늘어날듯 하네요 ^^

 

일단 초밥위에 올리는 네타의 신선도가 좋았고

사이즈도 작지않아 마음에 들었거든요

특히나 샤리! 초밥 밥의 상태가 너무 괜찮았습니다

보통 이렇게 대량으로 파는곳의 초밥은 밥이 많이 뭉쳐있고

건조한곳이 대부분인데 이번에 구매한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은

부드럽게 풀어져 겉돌지 않고 네타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은 할인되는 가격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사먹을만한 제품인것 같았습니다

초밥 즐겨드신다면 이마트 스시E베스트 모듬초밥 꼭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