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GS25편의점 도시락추천!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 예약주문 gogo~

by 미식가 아저씨 2024. 8. 17.
반응형

gs25편의점 어플통해 주문했구요

핫딜상품이라 정상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도시락 구독 사용중이라면 더 할인받아서 구매할수 있구요!

 

주문할때 시간별로 주문시 매진이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땐 주문시간을 바꿔서 하면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 정식가격은 9900원인데

30% 할인중이라 6930원에 구매 가능하고

도시락구독상품 이용중이라면 더 할인받아 구매할수 있어요~

 

점보제품을은 보통 4인분에서 8인분으로 나오는데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은 딱 2인분 도시락이라

사람이 얼마 없더라도 먹을수 있는 양입니다

저는 집사람이랑 둘이 같이 먹었는데

딱 정당하던데요 ^^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 총 내용량 851g

열량은 1121kcal 둘이서 나눠 먹으니

대략 600kcal 정도 되겠네요 ^^

 

 

 

반찬통을 들어내니 바닥에 밥과 계란후라이 3개가 올려져있습니다

그래서 3인분전도 되는건가 싶었는데

셋이서 먹긴 많이 부족할것 같아요

둘이서 먹기 딱 적당한양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 이름답게

열무김치가 들어가있고

제육볶음과 콩나물무침, 무생채, 상추 구성입니다

 

 

 

고추장은 두가지가 들어가있는데

반찬통에 든건 기본 고추장이고

따로 들어가있는 핵매운 고추장은 진짜

핵 매운맛이니 각오 단단히 하고 드세요 ^^

우리는 밥에 넣어 비비지 않고 따로 조금씩 취향대로 먹었어요

너무 매워 아주 못먹을수도 있을것 같았거든요 ㅎ

 

 

 

밥위에 제육볶음을 올리고

전자렌지에넣어 2분30초 ~ 3분 조리합니다

 

 

반응형

데워진 밥위에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 넣고

동봉된 주걱으로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을 비벼줍니다

주걱이 쌩뚱맞긴 했는데 밥 비벼줄때 편하긴 하네요 ㅎㅎ

 

깨는 제가 따로 뿌린겁니다

참기름만 들어있어요 ^^

 

 

 

완성된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

핵매운 고추장 소스때문인지 기본 고추장만 넣어서 먹으면

조금 싱거운 느낌입니다

 

 

 

그런데 핵 매운고추장 조금씩 덜어내 비벼서 먹으면

간도 맞고 맛있어요 그런데... 진짜 조금씩 덜어내 비벼도 너무 맵네요

진짜 매운고추장이니 조심하세요 ^^

 

 

 

결국 핵 매운고추장은 너무 매워서 포기하고

반찬꺼내 같이 먹었어요 ㅎㅎ

 

 

매운걸 즐겨드신다면 핵 매운고추장이 특히나 마음에 드실겁니다

전 맵지리는 아니지만 너무 매운건 잘 못먹는편이라

간이 심심해 조금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집에서 먹는거라

반찬이 있어 괜찮았는데 반찬없이 먹는다면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것 같아요

혹은 일반고추장을 조금 추가했어도 좋을번 했네요 ^^

 

양은 성인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이라

다른 점보시리즈처럼 많은 인원이 필요하지 않아 좋았어요

양이 많은 분은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할 양입니다

거기다 기본30% 할인데 구독할인까지 받을수 있으니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은 이럴때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편의점에서 어떤 도시락을 먹을까 고민하고있다면

점보 열무김치 비빔밥 꼭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