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gs편의점소주안주추천 우삼겹짬뽕탕&수제비 매콤한야식 추천!

by 미식가 아저씨 2024. 6. 9.
반응형

gs편의점소주안주로 추천드리고 싶은
신상템 우삼겹짬뽕탕&수제비
매콤한 국물에 우삼겹과 야채 그리고 수제비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한끼 식사로도 좋은데 ㅎ 칼칼한 국물덕분인지 소주안주로 먹어도
아주 좋을듯 하더라구요 ㅎ
단 간이 센편이니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조리후
끓는물을 추가해 먹으면 더 좋을것 같네요~
 
처음부터 물을 추가해렌지에 조리할경우
자칫 넘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가격은 5700원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총 내용량은 503g
열량은 627kcal로 내용량대비 칼로리도 적정한듯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소비기한은
24년 8월22일까지로 냉장보관이지만 긴편이네요~
제가 구매한때는 6월5일 입니다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구성
 
수제비와 짬뽕팩 그리고
불맛향미유와 플라스틱 숟가락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조리방법
 
1. 용기에 수제비, 우삼겹짬뽕탕을 붓고 뚜겅을 덮어 전자렌지에 조리합니다
(1000W 4분30초, 700W 5분)
2. 조리된 음식에 불맛향미유를 넣어 완성합니다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조리방법에 맞게
용기에 수제비부터 넣어줍니다
이때 수제비 포장안에 제습제가 들어가있으니
제외하고 넣어주세요~
 

반응형

수제비위로 우삼겹짬뽕탕을 부어줍니다~
우삼겹과 목이버섯 배추등등
생각보다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전자렌지 조리합니다
가정용이라 5분 조리후 꺼내는데
용기가 많이 휘는 편이니 주의 하세요~
 

 
 
전자렌지 조리된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칼칼한 향이 먹기전부터 식욕을 자극합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ㅎ
 

 
 
수제비 쫀득하니 좋습니다
이건 이가자연면에서 만든걸 사용한다고 하네요
원래도 이쪽으로 유명한곳이니 말할것도 없죠
 

 
 
우삼겹 만족할만큼의 양은 아니였지만
가격대비 생각하면 꽤 넉넉하게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확실히 고기덕분에 더 든든한것 같더군요
 

 
 
목이버섯과 배추
 

 
 
조금 매운편이라 아이들이 먹긴 힘들듯하고
어른들이 먹기 종을것 같네요
그리고 간이 센편이라 평소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필히
끓는물 추가해 간 맞춰 드세요
저는 처음엔 그냥먹다 중간에 끓는물 넣어
간을 맞춰서 먹었는데
확실히 내 입맛에 간이 맞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gs25 우삼겹짬뽕탕&수제비 영상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