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 한식한상 한상가득! 맛있고 든든합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4. 9. 9.
반응형

 

회식이 있던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가져온

gs25 편의점 도시락 한식한상 한상가득!

예전 회사 회식이면 2차는 물론 3차까지도 진행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1차에서 파하는 경우가 더 많아 진것 같습니다

매번 2차 3차 까지 진행될때 조금 지겨운 감도 있었는데

요즘처럼 매번 1차만 먹고 헤어지니 이제는 조금 아쉬운 마음도 들더라구요 ㅠ

나만빼고 다른 사람들끼리 가는건가 싶기도하고 ^^;;

부족한 술기운을 채우기위해 간단히 안주할만한걸 찾아보다

마음에 드는게없어 선택한 gs25 편의점 도시락

진짜 매먼 느끼는 거지만 웬만한 안주꺼리 제품보다 

도시락이 갑이긴 합니다 ㅎ

 

오늘은 처음보는 한식한상 한상가득 도시락 가져왔어요

가격은 67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치곤 조금 비싼 가격대이긴 하지만

반찬구성이 대부분 육식이라 납득할만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괘히 편육이나 보쌈 조금들어간거 사는것보다

편의점 도시락이 100번 더 잘한 선택입니다 ^^

 

 

 

gs25 편의점 도시락 한식한상 한상가득

총 내용량은 519g

영량은 907kcal로 높은편입니다

그래도 이렇게먹고 이정도 열량이면

나름 준수한것 같기도 하네요 ^^

 

 

 

조리는 전자렌지에~

정사각형 사이즈라 집 전자렌지에서도 잘 조리될거라 생각했는데

가정용 전자렌지로는 원활한 조리가 불가하네요 ㅠ

편의점 도시락 때문에라도 조금더 큰 전자렌지 하나 들여야 할까 봅니다

이렇게 큰 편의점 도시락 조리할때마다 스트레스 받는것 같아요 

그런데,,, 편의점 도시락때문에 전자렌지 바꾸자고 하면

집사람이 한소리 할것같아 차마 말도 못꺼내고 있다는 ^^;;

 

 

반응형

 

정상적으로 돌아가지 못해 ㅠ 30초단위로 끊어가며 조리했어요 

전자렌지마다 다를수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전자렌지는

30초씩 끊어서 조리하면 돌아가는 방향이 조리할때마다 바꿔서

진행되거든요 처음 왼쪽으로 돌았다면 다음번 조리할땐 오른쪽으로 돌아요!

 

 

조리완료된 gs25 편의점 도시락 한식한상 한상가득 도시락

그냥 보기에도 고기고기 하죠?

기본 쌀밥위로 얇은 떡갈비가 올려져있고

진미채볶음과 소세지볶음 그리고 간장조림 메츄리알

 

 

 

그외 편의점 도시락에서 자주 보이는 반찬들 중에서 육식위주로

모아둔 느낌입니다 ^^

채식보단 육식을 선호하기도하고 오늘은 한끼 식사보단

술 안주로 데려온 도시락이라 더할나위없이 좋은 구성이네요 ^^

 

그리고 편의점 도시락이 대부분 간이 센편이라 밥이 부족하기 마련인데

오늘처럼 안주로 먹을땐 간이센게 딱 좋더라구요 ^^

 

 

 

집에와 샤워하고 정리하고 사진도 찍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꽤 늦었네요 ㅎ

이럴땐 짧고 굵게 소맥으로 빠르게 마시면 됩니다 ㅎㅎ

 

 

오늘은 안주로 가져온 도시락이긴한데

반찬구성도 좋고 맛도 좋은편이라 재택근무날은 점심도시락으로

선택해도 좋을것 같았어요~ 

다른 도시락보다 가격대가 조금 높은편이긴 하지만

편의점 도시락 구독할인을 이용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으니

가격대도 적당한듯 하구요

맛있는는 편의점 도시락을 찾고있다면 

gs25 편의점 도시락 한식한상 한상가득 도시락 한번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