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광명코스트코 맥켈란 쉐리캐스크 12년 입고

by 미식가 아저씨 2022. 2. 18.
반응형

 

 

 

 

 

금일오전 2/18일 오전에 구매한 맥캘란 쉐리캐스크 12년산입니다

 

 

요즘 위스키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다보니

 

이전에는 쉽게 구할수 있었던 위스키들을 요즘은 오픈런까지 해가며 가야지만

 

구할수 있다는게 너무 아쉽긴 하네요 ㅠ

 

그래도 이가격에 구할수 있는곳이 몇곳 없다보니

 

이렇게 눈에 보이면 담아오게 되네요

 

맥켈란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코스트코에서도 회원카드당 1명만 판매중이라

 

그나마 다행이기도 한듯 합니다

 

구매제한이 없던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6개 한박스씩 혹은 몇박스씩 사재기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거든요

일례로 이전 발베니 전용잔이 나왔을때는 코스트코 오픈시간에맞춰 사람들 몰리는 바람에

 

코스트코에서 준비한 발베니 전용잔물건이 오픈과 동시에 사라지기도 했다는 ^^

 

저역시 그때는 참전하고 싶었지만 회사에 묶여있는 몸이다보니 ㅠ 너무 아쉽기만 했네요

그리고 코스트코에 최근 잘 입고되지 않았던 헤네시 VOSP등급도 소량 입고되었네요

 

꼬냑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기록 남겨봅니다 

 

아래는 레미마틴

 

같은 VOSP 등급이지만 브랜드 선호도 때문인지 헤네시가 조금더 가격이 높네요

 

하긴저도 레미마틴보단 헤네시에 더 끌리는게 사실이기도 합니다 ㅎㅎ

초기 입문하기에 가격대가 조금 높은편이긴 하지만

 

맥켈란은 맥켈란이라고 어지간해선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이니

 

위스키 입문하시려는 분들도 어중간한 위스키보다 이녀석부터 맛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맥켈란은 수입사에서 가격인상이 예고된터라 

 

지금이 아니면 이 가격에 맥켈란을 마실수 있는 기회도 얼마 안남은것 같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