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양이 우유 캣 밀크..

by 미식가 아저씨 2017. 7. 13.
반응형
고양이 우유 캣 밀크..

이전에 이마트에서 구매한 고양이 전용 우유입니다 냥이들 면역력기르는데 좋다고 하여 더운여름 잘 보내라고 구매한
캣 밀크
사람우유도 천원이면 사거늘..
이녀석은 냥이 전용이라고 가격이 어마무시 하더군요 어마무시 까지 아니더라도..
우유가격치곤 너무나도 비싼듯
개당 3천원입니다 ㅋ

이쁜 냥이가 모델이네요
냥이들이 일반 우유를 먹을수 없는게
유당을 분해시킬수가 없어서 그런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녀석은 유無 라고 표기되어있네요

 

 

그외 이것저것 냥이들 몸에 좋은거라고 하네요..

제가 드리고싶은 말씀은요..
냥이몸에 좋아도 냥이가 안먹으면 아무런 필요가 없다는겁니다
나름 생각해서 사온건데 이녀석들이 거들떠도 안보고있습니다..
구매하실때 하나만 구매해서 맛을 보게한후
잘 먹는다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괜히 두개나 사버리는바람에 하나는 주변지인중 냥이 키우는 사람에게 선심이나 써야 할듯 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