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덕풍계곡 블루베리스무디 맛집 덕풍골 트레킹후 꼭 맛보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7. 26.
반응형

덕풍계곡 용소폭포 트레킹후 맛본 덕풍골 블루베리스무디

길지않은 코스이긴 하지만 그래도 무더위에 다녀온다고

조금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올라가면서 봐둔 덕풍골에 들려

블루베리 스무디 맛봤는데...

덕풍계곡 트레킹도 좋았지만 덕풍골에서 먹는 블루베리 스무디

무시할수 없는 맛입니다 

트레킹보다 이것 먹겠다고 덕풍계곡 올수도 있겠어요 ㅎ

 

 

덕풍계곡 트레킹 차량진입이 가능한 마지막 길목에

위치한 덕풍골

길목이라 아마도 트레킹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실듯 합니다

 

 

덕풍골 메뉴

블루베리가 들어간 스무디와 에이드 그리고 막걸리스무디와

아이스커피 주문이 가능하고

산행을위한 간단한 음료들을 구매할수 있고

주변에 캠핑장이 많아서 그런지

간단한 캠핑용품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캠핑으로 온다면 한번 구매해 보고싶은

캠핑꾸러미

여쭤보니 캠핑장으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캠핑갈때 이것저것 음식 준비하는것보다

그냥 이것하나 주문해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사진속에 있는 음식들을 전부다 준비해 준다고 합니다 ㅎ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긴한데

날이 덥다보니 에어컨 나오는 실내공간을 찾게됩니다 ㅎ

그런데 실내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것 같아요 ^^;;

 

반응형

야외테이블

나무그늘도 있고 파라솔도 있지만

그래도 여름에는 에어컨이 최고 ㅎ

봄이나 가을쯤에는 야외테이블이 인기 많겠어요

 

 

막걸리스무디와 블루베리스무디

막걸리스무디는 진짜 막걸리로 만든 스무디라

운전하시는 분은 드시면 안됩니다 ^^

그래서 집사람은 막걸리스무디 마시고

저는 블루베리스무디 먹었는데..

 

개인차는 있겠지만

무조건 블루베리스무디가 압승이네요

가격이 6천원이라 조금 비싼거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

안에 들어간 블루베리양 보고는 100% 수긍하게 되는 가격입니다

진짜 아낌없이 넣어 주셨는데 양도 많지만

맛도 상당히 맛있어서 여기서 팔고있는

블루베리 콩포트 사갈까 말까 고민을...

이날 집으로 오는 날이면 무조건 구매했을텐데

다음날까지 일정이 있는터라 사오지 못한게

아직도 아쉽네요

 

 

블루베리스무디 이쁘게 담겨나왔는데

제가 한번 엎었어요 ㅠ 다행히 구멍난 캡이 씌어져 나와

많이 튀진 않았는데

너무 볼썽사납게 여기저기 흘러 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진짜 맛있으니 덕풍계곡 가시거든

덕풍골에 들려 블루베리스무디 꼭 맛보세요

진짜 둘이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정도로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