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맛있고 건강한 한끼 정성가득 비빔밥 간편식으로 그만입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3. 2. 25.
반응형

재택근무가 정말 좋긴한데 한가지 아쉬운점이

점심밥 인것같아요 평소 집에서 밥을 자주 먹는다면 모를까

맞벌이가정에 아이들도 없는 우리집은 이렇다할 반찬이 김치 뿐이거든요

그렇다보니 재택근무할땐 보통 배달음식을 시켜먹곤 했는데

이것도 하루이틀이지 조금 물리는 느낌이거든요

그렇다고 직접 해먹자니 이건또 너무 귀찮구요 ㅋ

그래서 요즘은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다가 먹고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자주 사먹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의 점심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맛있고 건강한 한끼 정성가득 비빔밥

가격은 4300원인데 저는 도시락 구독권 할인으로

20% 할인받아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사전예약의 경우 해피머니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해

6% 정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니

저처럼 도시락 많이 사다가 먹을 생각이신 분들은

도시락 클럽 가입하시고 해피머니도 충전해

사전예약으로 주문하세요 ^^

 

 

바닥부분엔 플라스틱 수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지 3분정도 돌려주면되는데

고추장과 참기름을 뺀뒤 돌려야 하니 참고하시구요 ^^

 

 

비빔밥 재료들은

버섯볶음, 청상추, 콩나물무침, 당근무침, 유채나물, 고기볶음, 도라지볶음

으로 꽤 구성이 좋은편입니다 

 

가운데 고추장 용기와 참기름 그리고 청상추 빼고 

렌지에 데워주세요

청상추는 제가 그냥 뺀겁니다

빼야 더 맛있을것 같아서요 ㅎ

 

전자렌지 가정용기준 2분30초에서 3분 데워주세요

저는 무조건 길게 돌려주는 편입니다

꺼낸서 먹는데 중간부분이 차가우면 

너무 싫더라구요 다시 넣어 돌리는것도 귀찮아지구요

 

 

데워진 정성가득 비빔밥

재료들에서 김이 올라와 사진이 살짝 뿌옇습니다 ㅎ

아니... 가운데에 핀이 맞아서 그런걸까요 ㅎ

 

 

비빔밥 재료 아래에 밥이 있고 

밥위로 달걀후라이가 하나 올려져 있습니다 

구성이 알차네요 굿굿

 

 

이제 데워진 비빔밥 재료들을 모두 넣어 주세요 

그리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두루고 

맛있게 비벼주면 됩니다 

 

 

여러가지 찬들이 조합되어 만들어진 비빔밥은

확실히 기본이상의 맛을 보여주네요

양도 생각보다 넉넉한편이라 점심한끼로는

손색이 없을 양입니다

다이어트식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중에선 손에 꼽히는 도시락이 아닐까 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이지만 구성좋고 양도 넉넉해

한끼 식사로 아쉬울게 없더라구요

물론 약간의 국물이...

콩나물국 같은게 생각이 나는것도 사실이지만..

그건 너무 욕심인듯 하구요 ㅎㅎ

편의점 도시락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맛있고 건강한 한끼 정성가득 비빔밥 맛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