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시원한 여름별미 물회 코스트코에 나왔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8. 2.
반응형

여름이면 시원한 음식 많이 찾게되는데

그중에 물회는 여름 음식에서 항상 순위권에 링크되는

별미중에 별미죠 ㅎ

요 여름별미가 코스트코에도 나왔더라구요

오랜만에 찾은 코스트코라 ^^;;

더 이전에 나왔을수도 있지만

우리는 금년들어 처음 봤거든요 ㅎㅎ

행사중이라 가격도 저렴했고

먹고난뒤 만족감도 좋아 남은 여름기간에도

종종 사다가 먹을듯 합니다 

 

할인행사나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

 

 

코스트코 물회 가격은 29990원인데

7월 28부터 30일까지만 5천원 할인행사 진행했어요

저는 운좋게 딱 행사기간에 가져왔네요 ^^

 

 

물회 구성은

참전복 8% 광어 8% 도다리 5% 전부 국산

그리고 물회육수 60% 나머지 야채들

양배추 오이 적채 당근 구성이고

도다리는 세꼬시로 들어가 있어 뼈가 씹히니 

꼭꼭 씹어서 먹어야 합니다

 

 

소비기한은 당일까지로 나오는긴 하지만

해산물이니 가급적 빠르게 소비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전복이 꽤나 많이 보이고

흰살생선인 광어와 세꼬시로 썰린 도다리는

아래에 깔려있는듯 합니다 ㅎ

 

반응형

코스트코 물회육수

저는 그냥 먹었는데

다음에 먹는다면 살짝 얼려서 먹으면 더 좋을듯 하네요

엄청 자극적인 맛

새콤한데 먹다보면 은근 매운

간이 센편이라 얼음을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저는 얼음이 빨리 녹지않아 물좀 타서 먹어야 헸어요

간은 사람마다 다를수 있으니 꼭 맛을보고 추가하세요

 

 

그릇에 물회재료들을 옮겨담고

육수와 얼음을 넣었습니다 ㅎ

새빨간 육수와 아삭한 야채들

그리고 신선한 전복과 광어 도다리회까지

생각보다 푸짐합니다

 

 

처음에는 물회 건더기가 많으니 먼저 건져먹고

나중에는 소면삶아서 넣었는데

대박 어울리네요

 

포항식 물회집가면 소면이랑 밥이 같이 나오는데

코스트코 물회도 소면넣어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

무조건 넣어 드세요~

 

 

도다리와 광어도 맛있긴했는데

가장 맛있었던건 커더란 전복 이였던것 같습니다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상당히 맛있더군요

 

그리고 세꼬시로 나온 도다리는..

여름철이라 그런지 뼈부분이 조금 억세긴 하네요 ㅠ

그래도 맛은있는데 이건 호불호가 조금 있을듯 싶어요

평소 세꼬시 즐겨 드신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너무 억세 별로일수도 있겠더라구요

 

 

저랑 집사람은 도다리세꼬시를 원래도 즐겨먹는편이라

잘 먹었습니다만.

확실히 여름 도다리는 세꼬시로 적당한것 같지는 않아요

다른 어종도 많을텐데 돼 도다리를 사용한건지 모르겠습니다

단가 때문일까요? ㅎ

 

술안주로도 좋았는데

소면넣어 말아먹으니 한끼 식사로도 손색 없더군요

그리고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물회는 무조건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