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히바린 육개장 불고기 누들 맛보세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1. 17.
반응형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으로 겨울옷 보러왔다가

점심먹으러 들린 히바린 입니다

여기도 꽤나 인기가 많은편이라

점심시간 이후부터는 사람들이 몰리는 편이니

주말에는 오픈시간에 들리는걸 추천드려요

우리도 오픈시간에 맞춰 들려

들어올땐 우리외 한팀만 있었는데

나올때보니 좌석이 절반이상 채워져 있더라구요 ~

 

 

 

히바린 메뉴

처음 맛보는 거라면 히바린 시그티처 샘플러도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우리도 그렇게 시작했어요 ㅎ

 

 

 

집사람이 주문한 모던카츠동 16.5천원

두툼한 돈까스돈부리와 장국이 같이 나옵니다

 

 

반응형

이건 제가 주문한 육개장 불고기누들

히바린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를 고른다면

둘다 항상 이녀석을 고르게 되네요

매콤한 국물에 고기오 쌀국수 면이 넉넉하게 들어가있어요

양이 살짝 부족한듯 느껴지긴 하지만

다이어트 중인 요즘은 딱 알맞은듯 하네요 ㅎㅎ

 

 

 

모던카츠동

두툼한 돈까스와 볶음김치 그리고 아래는

계란옷을 입은 밥이 깔려 있어요

양은 넉넉한 편이고 바삭한 돈까스 식감이 좋습니다

이녀석도 맛있긴 한데 그래도 저는

육개장불고기 누들에 한표 ㅎ

 

 

 

히바린 대표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어찌보면 튀김전문점같은 히바린에서

이녀석을 대표메뉴라고 내세울정도라는건

그만큼 찾는 손님이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이녀석은 꼭 맛봐야 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