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안양배달맛집 국물닭발과 오돌뼈가 맛있는 빵구네닭발

by 미식가 아저씨 2022. 7. 20.
반응형

 

둘이서 먹을건데

또 거하게 주문하신 집사람님

다음날부터 다이어트 할거니

오늘은 많이 먹어야 한다는 명분을 세우긴 했는데...

대부님 그놈에 명분 매주 이야기하는게

명분이 되겠씹니까? ㅋㅋ

 

 

 

 

빵구네 국물닭발 하나

오돌뼈 하나 계란찜 주먹밥

그리고 리뷰이벤트 주먹밥 하나더 추가 ㅋㅋ

이만큼 둘이서 먹어요 ㅋㅋ

 

 

 

 

국물닭발은 이미 뜨겁게 끓여져 오긴했는데

콩나물넣어 한번더 끓여 줍니다

우리는 콩나물을 이렇게 해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한신포차 스타일? ㅎㅎ

 

 

 

 

빵구네닭발 끓이는동안 주먹밥 조제합니다

한통에 2인분이 담겨왔어요 그래서 많은겁니다

한개만 주문할경우 양이 절반일거에요 ^^

 

담겨온 용기에 주먹밥을 해도 되긴하지만

그렇게하면 김가루 날리고 주방이 난장판됩니다

그러니 같이온 김가루봉지 잘 열어서

봉지안에 주먹밥 재료들을 다 부어주세요

그다음 봉지를 조물조물 만져 잘 비벼줍니다 ㅎ

 

이렇게하면 아주 깔끔하게 주먹밥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

 

 

 

 

아주 깔끔하죠? ㅎㅎ

 

 

 

 

그리고 오돌뼈 

저는 닭발보다 요 오돌뼈가 더 맛있더군요

그런데 집사람은 닭발이 더 맛있다고 ㅎ

 

 

 

 

매운맛 잡아주는 계란찜

그런데 이날은 보통맵기로 주문해

그다지 효과를 보지못한

보통맛 보다는 한단계 높은정도가 

더 매력있을것 같습니다 

 

계란찜 잡내없고 괜찮더군요

보통 배달음식 계란찜은 전자렌지로 조리하기때문에

계란비린내가 나기 마련인데 

계란물을 잘 만드신건지 그 특유의 계란 비린내가 없어

맛있게 잘 먹은듯 하네요

 

 

 

 

상위로 옮기니 

상다리가 부러질듯 채워졌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둘이서 먹을겁니다

다 먹었어요 ㅋㅋㅋ

 

 

 

 

보통 주먹밥은 대충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편인데

이날은 특별하게 주먹밥으로 만들어 봤는데

할때 조금 귀찮긴하지만 이렇게 만들어두니

먹을때 편하긴 하더군요 젓가락만으로 다 먹을수 있으니까요 ㅎ

 

 

 

 

콩나물넣어 푹 끓여진 빵꾸네닭발

콩나물의 수분이 쭉 빠진 식감이 너무 맛있거든요 ㅎ

안해본신분들은 한번 이렇게 해보세요

한신포차좀 다녀보신 분들은

아마도 대부분 이렇게 드시지 않을까 싶네요 

 

 

 

 

안주가 좋은데 술이 빠질수 없죠

오늘은 스팀브루 흑맥주로 달려봅니다 ㅎ

흑맥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요 스팀부르 흑맥주는 입에 맞더라구요

도수가 높아서 그런건지 ㅎㅎ

 

 

 

 

저한테 가장맛있었던

불맛나는 오돌뼈부터 ㅎ

마요네즈를 올려먹으면 더 맛있다는말에

그대로 해봤는데...

제 입맛에는 마요네즈는 별로였어요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고

집에 마늘과 쌈장이 있어 그것과 같이 먹으니

오히려 더 맛있었다는 ㅎ

 

개인의 취향일테지만

마늘과 쌈장 조합도 좋았으니 냉장고에 재료가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

 

 

 

 

잡내없이 깔끔한 계란찜

 

 

 

 

빵구네국물닭발

맵기가 보통이라 그랬는지 살짝 아쉬웠던

그래도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ㅎ

 

 

 

 

빵구네국물닭발은 푹 익혀진 

닭발이라 먹을때 아주쉽게 고기와 뼈가 분리가 되더군요

그래서 별도의 장갑없이 그냥 입에넣어 혀 만으로 발골해 먹었네요 ㅎㅎ

 

 

 

 

수분이 쭉 빠져 오독오독한 식감으로 변한

콩나물 ㅎ 이거 매력있어요 ㅎㅎ

 

 

 

 

빵구네닭발 불맛나는 오돌뼈

쌈장과 생마늘 조합입니다

저는 확실히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더군요 ㅎ

 

 

 

 

그리고 마지막 빵구네닭발 쿠폰

요즘은 이런 쿠폰은 잘 안주는 편인데

빵구네닭발은 아직도 요런 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ㅎ

5장 모으면 5천원 할인도 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