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안양배달맛집 우리엄마네9첩반상도시락

by 미식가 아저씨 2021. 7. 16.
반응형

안양배달맛집 우리엄마네9첩반상도시락

 

재택근무중에 자주 주문해먹는 도시락집입니다

재택근무가 길어지니 집에서 밥해먹는것도 지겹기도하고

매번 주문해 먹는음식이 질리기도했는데

여기는 집밥같은 느낌이라 먹어도먹어도 질리는감이 덜 하더라구요 ㅎ

일단 반찬들이 매번 바뀌니

우리엄마네9첩반상도시락 오늘은 무슨반찬이 나올까? 하는 

기대감도 들구요 ㅎㅎ

 

이번에 주문해 먹은건 고추장삼겹정식과 삼겹짜글이

삼겹짜글이는 집사람이 선택한거고 고추장 삼겹은 제가

그런데 매번 두개씩 주문해 먹곤했는데..

앞으로는 정식으로 한개만 주문해 먹어도 좋을것 같더군요

양이 많다보니 매번 조금씩 남기게되더라구요

생각은 있는데 과연 실천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우리엄마네9첩반상도시락 주문은 쿠팡이츠..

요즘 쿠팡손절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제가사는 지역은 그래도 쿠팡이츠가 그나마 빠르게 오는터라

손절할수가 없네요 

 

주문금액은 배달비포함 26000원

 

 

써비스도 주셨네요

자주먹는다고 넣어주신게 아닌가 싶은 ㅋㅋㅋ

감사합니다 

 

 

고추장삼겹과 9첩반상 ㅎ

반찬이 정말 좋아요 매번 바뀌는점도 좋지만

하나로 둘이서 먹어도 충분 남을정도로 혜자라

잘만 먹으면 두끼도 가능할것같은 ㅋㅋ

 

반찬이 많으면 으레 한두가지정돈 맛이없기 마련인데

하나하나 맛있다보니 남기는것도 거의 없는편

 

 

고추장삼겹 쌈싸먹을 쌈채소

상추와 깻잎 그리고 생마늘과 고추도 들어있습니다

 

 

한상 가득 푸짐합니다

밥은 정식에만 와요 단품으로 주문한 삼겹짜글이는

집에있는 밥이랑 먹어요 ^^

이렇게하면 조금더 저렴하더든요

 

 

정식에나오는 밥과 된장

된장국도 맛있어서 남기는 법이 없네요

 

 

구첩반상도시락

버섯볶음 오뎅볶음 건어물무침?

오이볶음 으깬감자 김치

깻잎지 보너스 고추지

이날은 깻잎지가 가장 맛있었던듯

 

 

고추장삼겹살

양념이 아주 좋아요

양도 생각보다 많은편이라

먹고나면 식곤증이 ㅋㅋㅋ

 

 

삼겹짜글이

아주 맛있는 김치찌개를

삼겹살을 많이 넣어 끓인 버전입니다

신김치로 끓여 살짝 새콤하면서 땡기는 맛

냄새부터 자극적인 ㅎ

 

 

이렇게 한쌈 먹으면 정말 든든

쌈 싸먹을때 소스중 젓갈소스가 가장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뭘 이런 냄새나는걸 넣어놨나 싶었는데

혹시나 맛이나보자고 먹고난뒤 완전 빠져버렸다는 ㅎ

진심 맛있어요 그러니 젓갈소스 무조건 맛보세요

맛보고 맛없음 저한테 보내주세요 ㅋㅋㅋㅋ

 

우리엄마네9첩반상도시락

정말 자주시켜먹는 곳중 한곳입니다

이상태 그대로 쭈욱 유지될수있기만을 바랄뿐

더 바랄것이 없는곳인듯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