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안양배달맛집 집밥같은 배달식당 날래밥상

by 미식가 아저씨 2022. 6. 2.
반응형

 

 

 

재택근무일때 자주 주문해 먹은 식당입니다

몇군대 식당을 돌아가며 먹고있는데

여기도 꽤나 맛이 좋은편이라

자주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마음에 드는게 반찬이 매번 다르게 오니

같은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같은 음식을 먹는느낌도 덜 하구요 ㅎ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구요

메뉴는 여러가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날 날래식당에서 주문한건

순두부찌개와 오징어볶음 그리고 

나중에 먹으려고 추가 주문한 볶음밥까지 ㅋ

그리고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옛날소세지 부침

이건 먹을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따듯할때 뜨거운밥에 드세요

너무맛있어서 나중에 먹겠다고 한번 남겨뒀는데 ㅋㅋ

맛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뜨거운밥에 올려 겉절이와 같이 먹으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녀석입니다

그러니 리뷰이벤트 무조건 하세요

순두부

해장으로 먹기에도 좋구요 ㅎ

많이 맵지는 않지만 칼칼한맛에

꽤나 맛이 좋은 순두부찌개

이날은 조금 식어서와 조금 아쉽던 ㅠ

날래밥상 오징어볶음

매콤해 보이는데 처음에 먹으면 별로 안매워요

그런데 먹다보면 매워지는맛

오징어는 대왕오징어 쓰시는지 몸통부분이

엄청 큼지막합니다

양념이 매콤하니 밥이랑 비벼먹기에도 좋아요

그래도 날래밥상에서 가장 맛있는 반찬인 

배추겉절이 이건 주문할때마다 조금씩 나오는 고정반찬인데

이건 안나오면 아쉬울만큼 맛있는 겉절이 입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

그리고 이날 나온 반찬세트

요 4가지는 그날그날 찬이 바뀜니다

이날은 호박볶음에 메추리알 더덕무침

그리고 건어물 무침 ㅎ

저 얇은 녀석의 명칭을 모르겠네요 ㅎㅎ

이건 오이냉국

오이냉국인데 맛은 냉면육수맛이 나는

녀석입니다 ㅎㅎ

간이 조금 센편이라 저는 물을 조금 섞어서 먹고있다는 ㅎㅎ

자극적이지만 맛있어요 시원하고 

순두부찌개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전날 술마시고 먹을때

특히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

해장으로 먹기 좋아요 

오징어볶음은 조금 자극적인 맛이니

전날 술을 마셨다면 피하시기 바라며

그냥 먹는것보다 밥에 넣어 비벼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

날래밥상 리뷰이벤트와 밑반찬 겉절이는

둘이 궁합이 상당합니다

이것만 있으면 밥한공기 뚝딱 이라는 ㅎㅎ

배달음식이지만 

집밥같은 배달음식을 먹고싶을때 

말이 조금 이상하지만 ㅋ

날래밥상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