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안양 배달맛집 놀란 숯불닭발 술안주로 좋아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2. 2.
반응형

지난 설 연휴기간에 주문해 맛본

놀란 숯불닭발입니다

연휴기란이라 선택지가 별로없어 

어쩔수없이 맛본곳이긴한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 종종 주문해 먹을듯 하더라구요

 

 

우리는 내맘대로 2 + 주먹밥 계란찜+ 쿨피스 + 양배추샐러드

나오는 세트제품으로 선택해 맛봤습니다

가격은 27천원인데 배달비 2천원 추가해 29천원

그런데 배민 쿠폰 사용해 실제 결제한 금액은 27천원 이였네요 ^^

 

 

세트 제품이다보니 딸려오는 것들이 이것저것 많네요 ㅎ

이것 하나만으로 우리 전용 술상이 꽉 채워졌어요 ㅎ

 

 

국물닭발과 양배추 샐러드

 

 

계란찜과 오돌뼈볶음

 

 

그리고 주먹밥용 밥 김가루는 따로왔어요 

 

주먹밥용 김가루뿌려 야무지게 비벼 준비

주먹밥으로 만드는건 귀찮아서 그냥 이렇게만 비벼두고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요 ㅎ

 

 

안주가 좋으니 주님이 빠질수 없죠

설연휴를 즐겨봅니다

 

 

놀란숯불닭발 국물닭발 입니다

기존에 먹었던 국물닭발과 조금 다른맛입니다

기성제품을 사용하지않고 직접 만드시거나

기성제품에 본인만의 맛을 가미하시는게 아닌가 싶었어요

떡볶이 국물과 비슷한듯 하면서 묘하게 다르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다른곳과 차별점이 있다는게 좋은것 같아요

대부분 기성제품 쓰는곳들이 많아

1번에서 시키나 2번에서 시키나 맛이 별반 차이없는경우가 많거든요 ㅎ

 

 

주먹밥위에 오돌뼈볶음 올린겁니다

오돌뼈도 조금 특이한데...

이건 볶았다기보다 기름에 튀겨진듯한 모습입니다

기름에 쩔어 있다고 볼수도 있을듯

자극적이고 자극적인맛

맛은 있는데 몸에는 조금 나쁠것같은 그런맛

 

 

양이 많을줄 저녁식사겸 반주로 먹으니

둘이서 다 먹어지더군요 ㅋㅋㅋㅋ

우리가 많이 먹는편이라 ㅎ

보통분들은 3인정도 먹으면 좋을듯한 양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개인 영업점인줄 알았는데

체인점 이였네요 ^^

안양점은 지도에 나오지 않아 수원본점 첨부합니다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체인점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