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가서먹은곳

온양온천역맛집 밀방아 손칼국수 소고기 해장국밥이 단돈 5천원~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2. 20.
반응형

목욕후 들린 밀방아 손칼국수

이름은 칼국수 집인데 실제 판매하는 메뉴는

소고기 해장국밥 하나 단일메뉴인듯 하네요

 

원래 소고기해장국밥은 이벤트성 메뉴였던듯 한데

이게 인기가 많아져 메인으로 자리 잡은듯 했어요 

 

 

밀방아 손칼국수 소고기 해장국밥 위치와 영업시간

 

위치 : 아산 온양대온천탕 옆건물 1층

지도 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옆 건물로 지도등록했어요

영업시간은 오픈 오전 6시 마감시간은 그때그때 다른듯 합니다 ^^

 

주차

 

가게앞 도로는 주차금지 구역이나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주차가 허용 된다고 하네요

점심시간 11시~14시 까지 주정차 가능

저녁 18시 이후 주정차 가능

 

반응형
메뉴

 

이전에는 칼국수와 육개장도 판매하셨던듯 한데

지금은 소고기 해장국밥 하나 뿐인듯 하네요

현금가격과 카드 가격이 틀리니 참고하세요 

단돈 5천원 이라니 10년전으로 돌아온듯한 느낌입니다 ㅎ

 

 

 

여자 사장님이 혼자서 하시는듯한데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시골 작은 식당느낌입이네요

 

 

 

 

주문을하니 이내 차려진 

소고기 해장국밥 한상

저렴한 가격이라 큰 기대는 없었는데

생각보다 알찬 소고기 해장국밥이 나왔어요

빨간국물이긴 한데 맵지 않았고

무우와 배추가 오래 끓여진건지 입속에 들어가면

부드럽게 풀어져 버리네요 ㅎ

그리고 고기역시 부들부들하게 결대로 찢어져 버리네요 

생각보다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반찬은 깍두기 한가지가 나왔는데

칼국수집 이였던곳이라 그런지

아삭하니 맛있게 만들어진 깍두기

그런데 깍두기 맛을보니 겉절이맛이 궁금해지는 ㅎㅎ

그런데 여기서 더 바라면 욕심이 아닐까 싶은 ㅎㅎ

 

 

 

밥한공기 말아 넣어

숟가락 가득담아 먹으니

제대로 소고기 해장국밥 이네요

 

 

재방문 의사 ★★★★☆

 

요즘같은 시기에 단돈 만원으로 두사람이 한끼를 해결할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가치있는 곳이네요

거기다 잡내없이 깔끔한맛이라 누구나 부담없이 먹기 좋을것 같았고

따듯한 국밥기운이 온몸에 퍼져 요즘같은 겨울날 먹으면

더 좋을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