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코스트코 해초샐러드 반찬으로 먹거나 샐러드로 먹기 좋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1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해초샐러드

가격은 12790원

양이 생각보다 많아

오래 먹을수 있고 유통기한도 긴 편이긴 한데

개봉하면 가급적 빠르게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덜어내면서 생기는 공기와의 접촉과

기타 오염들로 쉽게 상할수 있는듯 하니

주의해서 덜어낸다면 보관기간은 충분히 길어질것 같습니다

 

예로 밀폐용기에 소분해 담아

꺼내 먹는다면 조금더 오래 보관이 가능할것 같았어요

 

 

조리된 제품이라 바로 먹을수 있고

간은 새콤 달콤한 편으로 

단독으로 먹을수도 있지만

가급적 야채를 추가해 먹는게 더 맛있고

간도 맞출수 있습니다

 

이전 1kg 제품에는 칼로리 표기가 되어있었는데

1.3kg포장으로 바뀌면서 칼로리 표기가 빠져있네요

이전 1kg 들이 1110kcal 이였으니

대략 100g당 111kcal로 칼로리가 낮은편은 아니지만

간이 센편이라 단독으로 먹기보다 다른 야채와 같이 먹는편이라

먹을때 100g당 칼로리는 더 낮아질것 같아요~

 

 

저는 코스트코 해초샐러드에

채썬 양배추와 양파 그리고 오이를 넣어 먹었는데

간도 맞춰지고 딱 좋더라구요

양배추 양파 오이 많이먹고 살쪘다는 사람은 못본것같으니

이렇게해서 먹으면 다이어트할때도 좋을듯 싶었어요 ^^

 

반응형

코스트코 해초샐러드가 드레싱이되어

다른 야채들과 뒤섞여 간편식으로 먹기 좋더군요

다이어트식은 물론 간식 혹은 밥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찾아보니 밥에올려 해초비빔밥으로 드시는 분들도 보이는게

활용도는 사용하기에따라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할듯 하네요

 

 

밥반찬이 고민이거나

다이어트식으로 어떤걸 먹어야하나

고민될때 구매하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