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트레이더스 쭈꾸미 초무침 저는 별로였네요 ㅠㅠ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15.
반응형

요즘 쭈꾸미가 철이라 조금 사다가 먹으려고 했더니

1kg에 6~7민원씩 하더라구요

활쭈꾸미라 비쌀거라 예상했지만 너무 비싼가격에

선뜻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런데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나왔는데

쭈꾸미 가득한 초무침이 단돈 2만원!!

그냥 두고 갈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초무침이니 데쳐진 거라 국내산일거라 생각한건 아니지만

집에와서보니 베트남산 입니다 

아마도 냉동쭈꾸미를 해동해 데친것 같은데...

그렇게 생각하면 또 싼것도 아닌것 같아요 ^^;;

 

 

 

그래도 일단 쭈꾸미는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쭈꾸미반 야채반 ㅎㅎ

 

 

 

해산물이다보니 개봉하면

콤콤한 그 냄새가 조금 올라오네요

이건 양념장에 무쳐주면 사라지긴 합니다~

 

반응형

 

트레이더스 쭈꾸미 초무침 양념장은 두개 

한개로는 턱없이 부족하고

두개 다 넣어도 살짝 부족한듯 느껴졌는데

맵기는 상당하네요 ^^

 

 

 

넉넉한 그릇에 옮겨담아

트레이더스 쭈꾸미초무침을 무쳐봅니다

양은 정말 상당하네요

4인이 술안주하기 적당한 양

넉넉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빨간양념에 무쳐내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그릇에 담고 통깨를 뿌려주니

식당에서 주문한것 같은 비주얼~

2만원에 구성은 참 혜자네요

 

 

 

그런데 맛이....

개봉했을때 콤콤하게 올라왔던 냄새가

쭈꾸미에서 맛으로 느껴지네요 ㅠ

양념맛으로 어찌 먹어볼까 싶었는데

집사람은 한개 집어먹더니 젓가락 놓으시고

아까운 마음에 ...

제가 사자고 했거든요 ㅋ

저라도 먹어보려고 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ㅠㅠㅠ

 

 

 

결국 쭈꾸미 건져내고

볶아서 먹기로 결정!

 

 

 

대패삼겹살 넣고 볶았어요

거짓말 같다구요?

 

 

 

이래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해도 맛이 없습니다

쭈꾸미가 쫄깃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이건 마블링 가득한 소고기처럼 그냥 녹아버려요

ㅋㅋㅋ 볶아서 그런게 아니고

처음부터 그랬어요

쭈꾸미 맞나요 이거? ㅋㅋㅋㅋ

 

 

 

결국 그냥 다 버림 ㅋㅋㅋ

멀쩡한 대패삼겹살과

비싼 양념값 추가해서 쓰레기를 만들었습니다 

 

신상품은 항상 맛보고 싶지만

이럴때마다 큰 상실감을 느끼네요

트레이더스 쭈꾸미 초무침

ㄴㅁ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