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편스토랑 수란덮밥 후기

by 미식가 아저씨 2020. 6. 26.
반응형

편의점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편스토랑이라는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알것 같네요

저는 방송을 즐겨보는편이 아니라 방송을보진 못했지만

이렇게 실생활에 맛볼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게

뭔가 실용적인 방송인것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편의점 음식답게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전자렌지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한 제품

그래도 순서는 있으니 순서에맞게 조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주의사항과 기타 성분함량등은 사진 참조하세요 ^^

구성품 입니다

햇반같은 쌀밥이 하나 그리고 생와사비 작은것

그리고 덮밥소스와 수란으로 보이는 달걀하나!

이제 조리법에 나온순서에따라 조리에 들어갑니다 

중간에 전자렌지 사진이 없네요 ㅎㅎ

그냥 비빈거 아닙니다 ^^;;

맛은.. 혹시....?

이자카야에서 파는 타코와사비라고 아시나요?

그 음식에 밥을 비빈것같은 느낌입니다 ㅋ

오징어때문인지 살짝 비릿한 향이 올라오기도 하지만

생 와사비가 잡아주는것 같구요 짭쪼름한 편이라

평소 싱겁게 드시는 분이라면 밥을 조금더 추가해 드시면 좋을듯 했습니다

이걸 또 사먹을까요?

평소 타코와사비를 즐겨 드신다면 

나름 대용식으로 좋을듯 합니다

그런데 저는 타코와사비를 즐긴다기보다..

남이 시키면 그냥 맛이 보는 편 이다보니 그닥 매력있게 다가오지 않더군요

한편으론 간장소스와 생와사비의 조합이 너무 좋은것같아

요 조합을 활용한다면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반응형

'인스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꼬깔콘 딥소스  (0) 2020.09.23
통통햄김밥  (0) 2020.09.09
컬리 첫구매 할인제품 차돌곱창전골  (0) 2019.12.15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국물닭발  (0) 2019.08.19
편의점 즉석음식 자루소바  (0) 2019.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