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편의점도시락추천! 편스토랑 두반장 제육덮밥 잡채밥같은 도시락!

by 미식가 아저씨 2024. 4. 8.
반응형

다른분들의 후기가 좋아 일부러 찾아 구매한

편스토랑 우승상품

이정현의 두반장 제육덮밥!

이번에 우승한 제품으로 gs25어플에서 구매할경우

10%할인과 덤으로 쿨피스도 받을수 있어

4320원에 구매했어요~

정식 가격은 4800원 입니다

 

 

 

편스토랑 이정현의 두반장 제육덮밥

총 내용량 470g

열량은 690kcal 로 용량대비 높은편!

고기와 당면이 들어가서 그런것 같고

확실히 열량이 높으니 편의점 도시락치곤

포만감이 느껴질만큼 넉넉하네요~

 

 

 

두반장 제육덮밥 전자렌지 조리이며

매장용 2분 가정용 2분30초 입니다

조리할때 꼭 간지필름을 제거한뒤 조리하세요!

 

 

 

제육볶음아래 깔려있는 필름인데

양념때문에 빼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저처럼 사진찍을개 아니라면

그냥 뒤집거나 ^^;;

숟가락을 사용해 빼내면 편할것 같습니다

 

 

 

플라스틱 숟가락이 포함되어 있는데

두반장 제육덮밥 용기 바닥에 붙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간지필름 제거한 두반장 제육덮밥

잡채와 제육볶음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요~

 

 

 

뚜껑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제거한뒤 사용할까 하다

일단은 식품용 제품이라 닫고 조리했습니다

혹 틀린 방법이라면 알려주세요^^;;

 

반응형

 

조리된 두반장 제육덮밥

따듯하게 데워지니 차가울때와 다르게

맛있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맛보기 전인데 맛있을것 같다는 확신이 들어요 ^^

 

 

 

편스토랑 우승제품

이정현의 두반장 제육덮밥 맛을 볼까요

 

 

 

제육볶음 뒷다리살로 만들어 잡내가 나지 않을까

조금 걱정스러웠는데

잡내 없이 맛있는 제육복음 입니다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식감도 부드럽네요~

고기도 괜찮지만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잡채!

잡채를 즐겨 먹는편은 아닌데

양념도 맛있고 특히 야채구성이 꽤나 알차네요~

양파와 파프리카 부추도 보이는것같고

잡채도 좋습니다 맛있어요!

 

 

 

밥은 윤기 자르르~

햅쌀로 지었다고 나오던데

맞는것 같습니다

 

 

 

두반장 제육덮밥 제육볶음과 잡채를 모두 섞어

비벼서 먹어요~

 

 

 

잡채맛이 더 강한건지

꼭 중국집의 잡채밥이 생각나는 맛

이름이 두반장 제육덮밥이라 제육볶음맛이

더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다르네요

맛있는것 + 맛있는것 조합이라

단독으로 따로 먹을때보다

맛이 한층더 올라간 느낌입니다

 

 

 

꽤나 만스러운 편의점 도시락이 나왔네요

맛도 상당히 좋지만 양도 넉넉한 편이라

만족도가 상당히 높네요~

 

오늘은 어떤 편의점 도시락을 먹을까 고민된다면

편스토랑 우승상품

이정현의 두반장 제육덮밥 꼭 맛보세요~

강추합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