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프랭크 수제버거 맛본 후기

by 미식가 아저씨 2022. 2. 22.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프랭크 버거

 

가격대가 저렴해 한번 맛이나 보자며 주문해본곳인데

 

프랭크버거 생각보나 맛있더군요

 

3900원 프랭크버거 레귤러는 사이즈가 작은편이긴 했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다보니 앞으로도 종종 주문해 먹을듯 하네요

프랜차이즈 브랜드라 그런지 역시 광고모델분이 있네요

 

나태주? 씨라고 합니다 아마도 트로트 가수이신듯

 

예전 트로트가수 모델은 대부분 어르신들이 주로 사용하는 제품에

 

모델을 하곤했는데 시대가 변하긴 변했나 보네요

프랭크 치즈버거 라지

 

라이즈사이즈라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레귤러사이즈보다 두배정도 인듯 ㅎ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조금더 풍성해 보이구요

커팅한 프랭크 치즈버거 라지

 

수제고기패티와 치즈 그리고 야채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건 프랭크버거 레귤러 사이즈가 아담하죠?

 

라지사이즈 버거를 보다봐서 그런지 더 작게 느껴지네요 ㅋ

 

성인남성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ㅋ

이건 두개가 온터라 커팅대신 분해 ㅋㅋ

 

일반 버거와의 차이점은 볶은양파가 들어간다는 점인듯 합니다

 

그외에는 노브랜드 버거와 비슷한듯 ㅎ

프랭크버거의 장점은 촉촉한 빵 인듯 합니다

 

고기패티도 맛있긴하지만 

 

요즘은 워낙 수제패티 쓰는집이 많아져서 그런지

 

크게 와닿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빵은..

 

햄버거의 빵이 촉촉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 비슷비슷 한듯 보여도 햄버거 가게만의 조금씩의 차이가 있으니

 

평소 햄버거를 즐겨드신다면 프랭크버거도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