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기록

GS25 편의점 도시락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도시락

by 미식가 아저씨 2021. 12. 16.
반응형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어봤어 도시락

먹어보셨나요?

퇴근길 출출한 배를 채우기위해 편의점에들려 

급하게 구매한 도시락인데

이게 생각보다 상당히 맛이 좋더군요

가격은 편의점 도시락치곤 비싼편 이였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 그리고 이만큼의 양 이라면

아주 좋은 선택지 인듯 하더라구요 

 

가격은 5500원

539g, 920kcal

밥대비 반찬의 양이 많은편이니

이것만 단독으로 드시지말고 

공기밥좀 추가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 맥주랑 같이 먹었더니 딱 좋더라구요 ㅎ

조리는 전자렌지

가정에서는 2분30초 매장에서는 2분

그런데.. 도시락 사이즈가 큰 편이라...

집에서 돌리기에는 조금 부담되는 사이즈입니다

가까운 거리라면 편의점에서 돌려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작은 전자렌지로 조리하려니 조금 답답하더군요 ^^;;

 

안되는건 아니나 수시로 도시락의 방향을 바꿔줘야 했어요 ㅎ

반찬이 이정도로 많으면

한두개정도 별로인게 인지상정? ㅋㅋㅋ

딱 한개만 별로 였습니다

오뎅 ㅋㅋㅋ

나머지는 아주 준수한 맛이라 젓가락이 정신이 없더군요 

다만 아쉬운건 밥의양이 생각보다 적었다는것

반찬이 이렇게나 많고 맛있는데 

밥의양이 너무 적다는게 참 아쉽더군요

혼자사시는 분들은 햇반하나 추가해 먹으면 

든든한 저녁식사가 될듯하구요

저처럼 맥주랑 드실분들은 반주겸 안주삼아 먹기 딱 좋을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