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 gs25 편의점 도시락 후기

by 미식가 아저씨 2023. 3. 24.
반응형

요즘 배달비 너무하는것 같아요

그런데.. 배달 하는 사람들은 또 너무 적다고 하고

중간에 있는 배달어플들만 배불리는 구조인 건가요?

그래서 그냥 편의점 도시락을 매일 사먹고있는데

이게 괜찮은 날이 있는가 하면 반면 별로인날도 있어

편의점 도시락 고르는것도 나름 노하우가 필요한듯 합니다 ^^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 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저는 도시락 구독할인 중이라 정식 가격보다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도시락 고를때 중요한것 하나가...

이렇게 길쭉한건 가정용 전자렌지에서 조리하는게 

힘들다는 겁니다

그렇게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었음에도

또이렇게 실수로 하고마는..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 확실합니다 ^^;;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 

총 중량은 416g

총 칼로리는 705kcal로

한끼 식단으로는 적당한듯 합니다

물론 사람에따라 다를수는 있지만요 ^^

 

 

전자렌지 사각에 걸려

돌려지지 못하는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

총 3분을 조리애햐 하는데

수동으로 30초 간격으로 위치를 변경하며

조리했습니다 ^^

 

 

조리된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 일단 비주얼을 합격점

그리고 구성이 이것저것 다양해

어지간해선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반응형

 

두루치기

잡내없고 맛있습니다

매운편은 아니고 단짠단짠한 맛

양념이 맛있네요 

 

 

떡갈비 이겠죠?

가운데 떡이 박혀있으니..

이거 진심 맛없어요

한입먹고 버릴번 한....

이런 ㅋㅋ

 

 

계란말이..

이게 맛없기 쉽지 않을텐데 말이죠

계란비린내가 납니다

역시 한입먹고...

 

 

최악이였던 동그랑땡

아니 동그랑땡을 어떻게 만들었길래

이런맛이 나는건가요?

무슨짓을 한거니?

 

 

스팸부침

제가 알고있고 여러분이 알고있는

그 스팸부침입니다

맛있어요 ^^

 

 

떡갈비는 앞전에 있었으니

이건 뭐라고 해야할까요?

갈비맛 고기?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별로입니다 

 

 

깐풍만두?

기름에 절은 양념만두 튀김

세개? 들어가 있는데 한개 먹고...

 

 

돈까스 너마져 그러면 안된다 하면서

맛본 ㅋㅋㅋ

역시 돈까스는 기본은 합니다

살짝 기름에 쩐 듯하지만 소스가 있어

먹을만 했어요

 

 

볶음김치

김치는 항상 평타는 나오는것 같습니다

없으면 엄청 서운했을번 했어요

 

보통 편의점도시락을 먹으면 반찬이 짠 편이라

밥이 부족하곤했는데...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은 손이가는 반찬이 별루 없어

밥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아니 반찬이 부족해 냉장고 김치를 꺼내야만 했던

아쉽고 아쉬웠던

돈값하는 도시락 두루치기 정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