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심플리쿡 대한곱창 곱창전골밥 반주하기 좋습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3. 7. 3.
반응형

편의점에서 구매한 

간한단 요깃거리면 술안주

대한곱창 곱창전골밥 입니다

회사 회식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인데

술이 부족했는지 소주한잔도 생각나고

술밥이 먹고싶었는지 배고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고 골라 선택한 제품인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네요 ㅎ

 

가격은 5500원인데 할인행사 중이라

5000원에 구매했어요~

 

 

심플리쿡 대한곱창 곱창전골밥 칼로리

총 내용량 615g 100g당 94kcal로 생각보다 높은편

이렇게 따로 적어둔건 대부분 그렇더라구요 ㅋ

계산해보면 대략 600kcal 입니다 ㅎ

라면과 비교해선 높은편이지만

밥 한공기와 곱창전골이라는 메뉴를 생각한다면

생각보다 낮은편 이기도 한듯 

 

 

조리방법은 두가지

전자렌지와 냄비로 조리할수 있네요

저는 편하게 먹기위해 전자렌지 사용했어요 ^^

 

반응형

구성품

작은 플라스틱 1회용 수저와

곱창전골 파우치 1팩

그리고 햇반하나

 

곱창전골 종이용기에담아 조리하고

햇반도 따로 전자렌지 조리후

나중에 밥을 말아주면 됩니다

 

 

종이용기에 담으면 

아래처럼 굳어있는 기름들이 보이는데

조리되면 굳어있던 기름들이 녹아

더 맛있게 변해요 ^^

 

 

조리된후 빨간 고춧기름이 올라와있는

대한곱창 곱창전골밥

냄새부터 좋아요 ㅎ

 

 

햇반은 역시나 찰지고 맛있습니다

즉석밥 만든사람 노벨평화상 추천하고 싶어요 ㅎㅎ

언제든지 이렇게 갓 지은듯한 밥을 먹을수 있다니요 ㅎ

 

 

따로 먹어도 되긴한데

저는 진짜 술밥으로 먹고싶어서

처음부터 밥을넣어 말았네요 ㅎ

 

 

곱창은 넉넉한 양은 아니였어요

그런데 곱창 자체가 워낙 비싼 가격대 이기도하고

수입산도아닌 한우곱창이라는데

어느정도 수긍이 되긴 합니다 ㅎ

 

 

곱창이 적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은 상당히 좋았어요

한끼식사로도 충분할듯했고

소주랑 같이 반주 먹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유통기한이 짧은편이라 쟁여둘수는 없겠지만

오늘처럼 가볍게 반주한잔 하고싶을때

먹으면 딱 좋은제품인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