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안양 봉명동내 커피 떡볶이 맛집?

by 미식가 아저씨 2021. 10. 12.
반응형

재택근무중 주문해 먹은 안양 봉명동내 커피

커피집인데 특이하게도 후기에 떡볶이가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보니 메뉴에 떡볶이가 있더라는 ㅋㅋ

개인적으로 이런조합의 가게는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집사람이 먹자고 하니..

괜히 싫다고 해봤자 저만 피곤해질테고

그래서 그냥 넘겼더니 집으로 슝 하고 와버렸습니다

 

주말 저녁시간에는 음식배달이 한참이나 걸리는 편인데

평일 낮시간이라 그런지 확실히 배달이 빠르네요 

메뉴...

여기에는 떡볶이가 안보이는데...

어플을통해 보면 분명 떡볶이가 있어요 ㅎ

생각보다 떡볶이 인기가 많은것 같더라는 

배달온 봉명동내커피 떡볶이와 샌드위치

떡볶이.. 생각보다 잘 나오는듯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떡볶이 전문점의 떡볶이는...

떡볶이 주제에 토핑 몇개 추가하면 치킨값 훌쩍 따라잡는 편인데

여긴 단품이라 그런걱정도 없고

가격대비 양도 적당한 편이라

꽤나 합리적인듯 보이더군요 

떡볶이는 집사람에게 넘기고

저는 샌드위치와 커피

샌드위치도 생각보다 잘 나오더군요

요즘 장사 쉽게 생각하시고 

마구잡이로 하는분들이 종종 보이는터라

새로 오픈하는 집들은 조금 걱정이 되는것도 사실인데

잘 고른것 같아요 ㅎ

떡볶이도 맛보고 싶었으나...

각각 일하는 중이라 같이 먹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덜어내 먹을만큼 먹싶은것도 아니라...

떡볶이 안좋아 합니다 ^^;;

그냥 각자의 방에서 각각 먹었다는 ㅋ

제 몫이였던 샌드위치

굽기도 적당했고

속의 재료들 카야잼이 듬뿍 들어가있어

상당히 맛이 좋더군요 ㅎ

커피전문점에서 떡볶이를 판다는게

조금.. 조금많이 생소하긴했으나

집사람의 말이 생각보다 맛도 좋았다고 하니

배달어플의 후기가 언론에 나오는것마냥 거짓은 아니였던것 같더군요

그래도...

카페에서 떡볶이 향이난다면 저는 싫을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