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959호구네 닭발 맛본 후기

by 미식가 아저씨 2021. 10. 13.
반응형

오늘도 배달음식 입니다 

배달음식이 지겨울것 같기도 하지만

새로운 식당들 찾아내는 재미도 조금 있더라구요

물론 가끔씩은 그지같은 경우도 있긴하지만요 ㅋㅋ

 

오늘은 나름 선방했던 959호구네 닭발입니다

일단은 다이어트 중이라 ㅋㅋ

알콜없이 먹기로 서로 합의후에 주문했던

다이어트 닭발 

닭발은 살 안찌는거 아시죠?

살은 먹은사람만 쪄요 ㅋㅋㅋ

닭발하나 주문한건데 세트메뉴라 뭔가 많이 많이 왔습니다

주문한 금액은 배달금액포함 21400원 배달의 민족통해

주문한거라 리뷰이벤트 음식도 같이 온겁니다

주먹밥 무뼈닭발 쌈무

냉오일파스타 계란찜 냉오일파스타 콩나물국

무뼈닭발

둘이서 먹을거라 부족하지않을까

주문하면서도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솔찬하네요 ^^

주먹밥

주먹밥이지만 항상 숟가락으로 퍼먹는 ㅋ

김이 살짝오래된건지 눅눅한 향이 나긴했지만

그래도 주먹밥은 주먹밥 아주 맛있더군요

김가루가 조금더 신선했더라면 더 맛있었겠지만 말이죠 ㅎ

냉오일파스타

일단은 다이어트 중이라 ㅋㅋ

야채가 많이 들어간걸 선택했다고 ^^;;

계란찜

잡내 없구요 준수한 계란찜

콩나물국

닭발을 매운걸 주문한게 아니라

그닥 인기 없었던...

살짝 싱겁기도 했구요

매운닭발을 주문했더라면 그래도 인기좀 있었을듯 ㅎ

같이온 냉오일파스타와 닭발을 같이 먹어봤는데

이 조합은 아닌듯 ㅎ

맛이 없는건 아니였으나

주먹밥이 더 맛있다보니 이조합은 별로 ㅎ

역시 닭발에는 주먹밥 ㅎ

일단은 점심대용이라 ㅋㅋ 

밥이랑 먹으니 식사 대용으로도 그만이고

살짝 매콤한 닭발과 짭쪼름한 주먹밥과의 조합이

아주 그만이더군요 ㅎ

이날은 그래도 다이어트한다고 끝까지 버텨

맥주를 꺼내지 않았지만 ㅠ

다음번에는 조금더 매운맛으로 주문해

시원한 맥주와 마시고싶은 마음 뿐입니다 ㅠ

 

네이버에는 주소가 나오는데

다음에는 주고가 안나오네요 ^^

주소는 아래 나온곳이고 

배달어플에선 959호구네 검색하면 나올겁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