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이름만큼 큰 GS25점보도시락 맛봤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6. 9.
반응형

처음에보고 그냥 장식품인줄 알았던

GS25점보도시락 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너무 커서 이게 진짜 컵라면이라고?

라는 생각만 들었던 제품입니다

그런데 요즘 이게또 핫 하다면서요

저는 지방에 출장갔다가 우연찮게 쉽게 구했는데

서울에선 이것마져 구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서울 집값도 비싸고 이런 컵라면조차 구하기 힘든데

사람들은 왜들 그렇게 몰리는걸까요 ㅋ

 

 

GS25점보도시락 가격은 8500원 인데

gs 어플을 사용헤 결제하면 6800원에 구매할수 있어

저는 어플통해 구매했어요 

 

 

사이즈 가늠이 되시나요?

같은 도시락 컵라면이 없어 아쉬운대로 육개장 과 나란히 뒀는데 ㅋㅋㅋ

육개장이 아기도시락이 되었네요 

 

 

유통기한은 일반 컵라면과 비슷합니다

GS25점보도시락도 컵라면 이니까요 ㅎ

 

 

그리고 놀라지 마세요 ㅋ

사이즈가 큰 만큼 칼로리도 남다릅니다

무려 3160kcal ㅋㅋㅋ

물론 이걸 혼자서 드실분이야 없겠지만

그래도 느껴지는 칼로리의 위엄이 상당합니다 ㅋ

일반 컵라면이 보통 300~500kcal 정도이니

GS25점보도시락은 무조건 6인분 입니다 ㅎ

혹은 10인분 ㅋㅋㅋ

 

 

조리방법은 뚜껑뒷쪽 설명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이 2200ml 필요합니다 ㅎㅎ

물 끓이는것부터가 스케일이 달라요

생수 하나 로도 모자르는 클라스 ㅋ

 

 

점보도시락 스프도 별도로 포장되어있어요

저만큼이 다 스프는 아니구요

안에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요

 

라면사리는 8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마도 8인분으로 만들어 진듯 하네요 ㅎ

 

반응형

 

스프와 건더기스프는 4개씩

컵이 딸랑 하나인데

스프는 왜 개별 포장한건지 말이죠

할거면 면도 개별포장이였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같이 먹을사람이 없는 사람은 

GS25점보도시락을 구매하더라도

맛보는게 쉽지 않을듯 ^^;

 

 

건더기 스프와 분말스프 모두를 넣어주고

이제 끓는물을 붓고 5분간 기다리면 됩니다

면이 다 안익을수 있으니

중간에 한번 저어줘서 고르게 익을수 있게 해주세요

 

 

불붓고 들때 조심하세요

도시락 컵이 부서질거 같아요 ㅋㅋ

 

 

솔직히 맛은...

너무 별루였어요

면이 다른건지 뭔가 미끈거리고

컵라면 원래 불은면 먹는거라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그랬는지 5분안에 익는건

어려워 보이더군요

 

다음에 또 먹을일은 없겠지만

먹어야 한다면 그냥 냄비에 끓여서 먹을것 같아요

 

 

애초에 맛에 큰 기대를 갖고 구매한건 아닙니다

요즘 sns에 GS25점보도시락이 핫 하다면서

집사람이 먹어보자고 해서 구매한건데

ㅋㅋㅋ 

맛은 기존 도시락 컵라면보다 별루였어요 면이 특히나

국물은 그런대로 먹을만 했던것같은데...

이날 여럿이서 먹었는데 다들 한젓가락식 맛보곤

그냥 놔 버렸다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