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편의점도시락추천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푸짐하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3. 29.
반응형

편의점도시락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기존에 나왔던 시리즈에서 인기가 많았던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를 조합해 메뉴화한 제품인듯 합니다

원래도 알았던 맛? 때문인지 구매하는데 고민이 되진 않더군요 ㅎ

 

 

오늘도 든든히 2가지맛을 한번에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기존 시리즈와 같이 밥위에 계란후라이도 올려져 있습니다 ^^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가격은 5500원

총량은 460g

열량은 726kcal 

양은 일반 도시락과 비슷한듯 하네요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조리방법은

콘샐러드 제외후 함박&돈까스 위로 소스를 뿌린뒤 뚜껑을 닫고

전자렌지로 데워주면 됩니다

 

매장용은 1분30초 ~ 2분

가정용은 2분 ~ 2분30초

 

 

반응형

소스뿌리고 콘 샐러드는 제외후 조리하세요

전 깜박하고 그냥 조리하다

중간에 빼냈네요 ^^;;

 

 

 

렌지업~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조리하는중

 

 

 

음식이 데워지면서 소스가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속으로 스며들었어요

짠듯 보이지만 밥이랑 먹기 딱좋은 정도입니다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두툼한 두께 만큼 육즙이 꽤 느껴지고

녹듯이 부드러운 식감이네요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돈까스!

분명히 돈까스 같은데

식감과 맛은 치킨까스 같은 느낌

역시 두툼해 식감도 좋고 

소스가 스며든 돈까스 맛도 좋았어요

 

 

 

소세지는 뭐 말할것도 없죠

맛있습니다

 

 

 

볶음김치 빠지면 편의점 도시락이 아니죠

 

 

 

살짝 데워진 콘 샐러드 ㅋㅋ

따듯해도 맛있어요 

 

 

 

편의점 도시락은 보통 하나로는 살짝 부족하기 마련인데

혜자로운집밥 함박&돈까스 도시락은 반찬이 넉넉해서 그런지

도시락 하나 만으로도 든든한 느낌이 들더군요!

물론 평소 많이 드시는 분들은 컵라면 하나 추가하는게

졸을듯 하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