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오븐에서 구운 정통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맥주안주로 딱!

by 미식가 아저씨 2024. 3. 22.
반응형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한 정통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집에서 맥주마실때 먹으려고 구매한 제품인데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단점이라면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 단독으로만 먹으면

금세 물릴수 있다는건데

시원한 맥주와 야채절임이나 무침과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딱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홈술 자주한다면 한번 맛보세요 ^^

 

 

 

냉동제품입니다

소비기한은 대략 4개월정도

3월초에 구매했어요 ^^

 

 

 

냉장실에서 24시간 해동된 상태인데

말랑거린다기보다 땡땡한 느낌

차가워서 그런듯 싶어요 ㅎ

 

 

 

에어프라이어 넣고 250도에서 20분간 조리합니다

그런데... 집에서 사용중인 에프는 최고 온도가 200도 까지라

200도에서 30분간 조리했어요

중간에 앞뒤로 뒤집어 줬구요

 

 

 

완성된 오븐에 구운 독일식 정통족발 슈바인학센

겉의 껍질부분은 바삭바삭하게 튀기듯 구워져 있고

속안의 살코기는 겉과 다르게

세상 부드러운 족발살

그리고 껍질의 기름이 살코기속으로 스며든건지

과하게 진득한 느낌과 맛

기름진맛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맥주랑 어울리더라구요 ㅎ

 

 

반응형

껍질은 구워진 정도에따라 다르긴한데

딱딱한 부분은 많이 딱딱해 먹을때 위험? 한부분도 있으니

주의해서 먹어야 합니다 

요주의 조금만 제외한다면 바삭바삭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그럼 독일식 정통족발 슈바인학센 맛을볼까요?

족발처럼 썰어서 먹긴 힘들것 같아

북북 찢어서 먹었습니다 ^^

겉의 껍질부분은 딱딱해 잘 안찢어지긴 한데

살코기 부분은 워낙에 부드러워 아주 쉽게 찢어지네요

흡사 폴드포크 같은 느낌!

 

그러고 보니 다음에 먹을땐 

바베큐소스와 빵을 준비해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어도 좋을듯 합니다

 

 

 

슈바인학센 속 살코기

눈으로 보기에도 부드러운데

실제로 맛을보면 더 부드럽습니다

부들부블 야들야들~

기름진 돼지고기의맛!

 

냉동족발이라 잡내가 조금이라도 날거라 걱정스러웠던

부분도 있는데 잡내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냥 맛있는 돼지고기 족발!

 

 

 

다음에 먹을땐 독일반찬 양배추절임도 만들어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있을것 같았네요~

혹은 치킨무가 있어도 어울릴듯 했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