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풀무원 시원칼칼한 가락김치우동 1+1 행사할때 구매추천!

by 미식가 아저씨 2024. 1. 16.
반응형

지난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고

주자창으로 올라가는길 노브랜드에 들려 구매한

풀무원 김치가락우동

다이어트하면서 밀가루제품들을 피하고 있는 편이긴한데

사람이 밀가루를 아주 끊을수는 없더라구요

거기다 1+1 행사하는걸 본이상 일단 담게 되는건 뭔지 ㅋㅋ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가격은 6980원인데

1+1 행사중이라 실제 구매한 가격은 3500원 정도입니다

한봉 2인분 들어가있으니 이정도 가격이며 

가성비도 괜찮은것 같네요~

군포트레이더스 노브랜드에서 구매했어요~

 

 

 

총 2인분이 각각 포장되어있고

소비기한은 대략 4개월 정도입니다

그리고 보관은 냉장보관

실온보관이였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ㅎ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조리방법

 

1. 냄비에 물 300ml와 생생김치건더기를 넣고 끓입니다

2. 물이 끓기시작하면 면과 소스, 건더기를 넣고 2분간 더 끓이세요

3. 그릇에 옮겨담은후 김치와 대파를 고명으로 올려 더 맛있게 드세요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영양정보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은편입니다

1인분당 375kcal 

그런데, 나트륨 함량이 상당히 높은편이네요

하루 권장 나트륨 함량이 2000mg 인데

여기서만 약 15000mg 정도를 먹게되는거니까요 ^^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구성

 

면과 건더기스프와 우동스프모두 각각 개별포장되어 있어

1인분씩 소분해 먹기 좋습니다

 

 

 

이제 조리법에 맞게 조리시작~

 

 

반응형

나트륨함량이 높으면 으례 짜기 마련이라

1인분기준 400ml씩 넣었습니다

생생김치건더기부터 넣어 끓여주는데

김치건더기스프는 볶음김치라

생각하면 될것같았어요 ㅎ

 

 

 

완성된 가락김치우동은 그릇에 나눠담고

고명으로 채썬 대파와 김장배추김치

올려 완성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괜찮습니다 ㅎ

포장지속 그 우동을 기대한건 아니니까요 ㅎ

 

 

 

수타식 가는면발은 솔직히 그냥 그저 그랬어요

냉동우동면도 좋은건 쫄깃하니 맛있던데

냉장제품임에도 이정도라니 조금 아쉽더군요

개인적으로 밀가루맛이 나는면을 피하는 편인데

심하진 않았지만 그 특유의 냄새가 나더라구요

 

 

 

면발은 아쉬웠지만

국물은 광고카피대로 시원칼칼한 맛

여기에 오뎅을 넣어서 끓여주면 더 맛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어 남은 하나 끓일땐

오뎅넣어 소주 안주로만들어 보려구요 ㅎ

 

 

 

우동면이 조금 아쉽긴 했으나

맛없는 휴게소 우동보다는 맛있게 먹은듯 합니다 

그리고 조리하는 방법도 라면끓이는것처럼 쉬웠던것도

장점인듯 하네요 

간단히먹을 식사로도 좋지만

오뎅이나 야채를 추가해 술안주로 만들어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대파와 배추 꼭 추가해 드세요

확실히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