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간편식추천 심플리쿡 송탄식 부대찌개 간편한 밀키트!

by 미식가 아저씨 2024. 7. 23.
반응형

행사할때 종종 구매해 먹고있는 
심플리쿡 송탄식 부대찌개
원래 가격은 13500원인데 자체 행사와
카드할인이 더해져 7~8천원대에 구매해 맛보고 있어요
정가보단 행사할때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2인분 밀키트 세트이구요
냄비와 물만 별도로 준비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밀키트 제품입니다 ^^
맛도 가격과 노력대비 좋은편!
물론 제값주고 구매한다면...글쎄요 ㅎ
 

 
 
심플리쿡 송탄식 부대찌개 구성
햄사리와 김치 라며사리와 야채팩
그리고 소스와 체다치즈
그리고 오리지널 구이한판
예전에는 다른게 들어가 있었던것 같은데
최근 제품부터 바뀐건지 제가 기억을 못하는건지
생소하게 이녀석이 들어가있네요 ^^
아무래도 스팸 대신인듯한데
모양은 비슷해도 맛이 틀린데 말이죠 ㅎ
 

 
 
심플리쿡 조리방법
1. 모둠햄, 슬라이스햄, 김치, 채소, 양념장을 전골냄비에 담아주세요
2. 물 700ml을 넣고 강한 불로 5분간 끓여주세요
3. 라며사리와 체다치즈를 넣고 강한 불로 3분간 더 끓여 완성합니다
 
간단하죠? 다 넣고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 넣어 취향껏 삶아내면 끝 ㅎ
 

 
 
라면사리와 체다치즈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마지막에 슬라이스햄 올려 완성했어요 ^^
이렇게하니 심플리쿡 송탄식부대찌개가 더 푸짐해 보이네요 ^^
 
냉장고에 소세지나 햄 혹은 베이컨이 있다면 추가해서 만드세요
더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팔팔끓기 시작하면
나머지 재료도 넣어 완성합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와 체다치즈 빠질수 없죠
 

 
 
완성된 심플리쿡 송탄식 부대찌개~
여기에 채썬 대파올려 마무리
대파는 집에있던거 사용했어요 ^^
 

 

반응형

대파올려 마무리하니
심플리쿡 송탄식부대찌개가 더 맛있어 보이네요 ^^
 

 
 
이건 한끼 식사로 내놔도 좋지만
간단히 소주한잔 하고싶을때
안주로 내놔도 좋습니다 ^^
 

 
 
먹을땐 라면부터~
이거 먼저 안먹으면 면발이 부대찌개 국물을 다 빨아들여
국물이 금세 사라집니다 ^^
참고하세요 
 

 
 
오늘도 저녁메뉴 때문에 고민이라면
심플리쿡 송탄식부대찌개 한번 맛보세요
 
구매는 gs프레쉬 슈퍼에서 했어요~
배달도 가능하니 어플통해 구매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