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편의점 햄버거 명륜진사 갈비버거 명륜진사갈비 할인쿠폰 들어있어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8. 6.
반응형

씨유편의점에서 구매한 명륜진사 갈비버거

꾸준히 나올것같은 제품은 아니구요 이벤트성으로 나온듯 합니다

가격은 3400원으로 편의점 버거 보통의 가격인데

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쿠폰이 들어가있어

명륜진사 자주 가시는 분들이 구매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저는 이번기회에 한번 다녀와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쿠폰은 따로 포장되어 동봉되어있는데

버거소스들이 많이 뭍어있어

조금 불편했어요 ㅠ

 

 

반응형

명륜진사 갈비버거 버거번을 개봉한 모습입니다 ^^

버거패티로 불고기같은 갈비가 올려져있고

위로 감자샐러드? 와 잼 같은에 뿌려진듯 합니다

 

편의점 햄버거치곤 속재료가 알차게 들어간것 같아요

거기다 할인쿠폰도 주는데 말이죠 ㅎ

 

 

 

명륜진사 갈비버거 단면으로 커팅한 모습입니다

역시나 갈비가 보이고 감자샐러드의 콘이 많이 보이네요

바닥에 양상추가 한장정도 깔려있는것 같습니다

구성도 나쁘지 않은듯

 

 

 

그럼 맛을 볼까요?

 

 

 

맛은 많이 단편이네요 ㅠ

갈비패티도 달달한데 거기에 잼이 들어가

달달하다못해 달콤한 갈비버거가 나왔네요 ㅎ

달달한 음식을 좋아한다면 모를까

저한테는 많이 아쉬운 맛이였습니다 

그래도 할잍쿠폰 받았으니 크게 손해보는 느낌까진 아닌데...

그것도 갈비집에 다녀왔을때의 이야기이고

이렇게 달달하게 만든 버거를 보니

갈비맛도 너무 달것같아서 처음 가려고했던 마음이

사라지더군요 ^^

 

앞서 말씀드린대로 평소에 명륜진사갈비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사서 먹을만한 제품일듯 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