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CU편의점 1+1 행사제품 오뚜기 순후추치킨 맥주안주로 딱이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8. 10.
반응형

퇴근길에 들려 구매한 오뚜기 순후추치킨!

간단히 맥주한잔 하려고 안주거리를 찾아보다 발견한 제품인데

일단 맛도 좋았고 지금 행사중이라 

지금 구매하면 딱 좋을것 같은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1+1 행사가 흔했었지만 요즘은 잘 안하기도 하는데

CU편의점에서는 1+1 행사가 진행중이더라구요!

 

가격은 5600원인데 1+1 행사덕분에

개당 2800원에 구매할수있어요!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제가 구매한게 8월 4~5일쯤 이였으니

대략 9개월정도 여유있네요 ^^

 

반응형

 

오뚜기 순후추치킨 총 내용량은 180g

열량은 560kcal로 튀김답네요 ^^

 

 

 

오뚜기 순후추치킨 조리법은 두가지

빠른 전자렌지와 시간이 걸리지만 맛있는 에어프라이어~

빨리 먹어야 한다면 전자렌지 조리가 맞지만

오뚜가 순후추치킨은 무조건 에어프라이어가 정답입니다

맛에서 확실한 차이는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수 있어

냉동치킨이 맞는건가 싶더라구요 ㅎ

 

 

 

총 중량만큼 양은 딱 그만큼 

질량보존의 법칙 ㅋㅋ

포장되어있을땐 이렇게 적어보이진 않았는데

실체를 보니 살짝 실망감이 들긴 했어요

하지만 총 중량에 맞게 들어가있으니

거짓광고는 아니네요 ㅎ

 

 

 

1+1 제품이라 한봉은 전자렌지 하나는 오늘 에프에 조리한건데

차이가 극명합니다

오뚜기 순후추치킨은 무조건 에프에 조리하세요!

 

 

 

바삭한 오뚜기 순후추치킨에 시원한 맥주한잔 더하니

오늘하루 피로가 풀리네요 집에서 마시니 부담이 덜한것도 좋구요

항상 맛없는 안주때문에 집에서 마시는 홈술이 아쉬웠는데

이제는 그럴 걱정도 없을듯 합니다

행사할때 조금더 쟁여놔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