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치킨 같은 가격으로 양 더많이 먹는방법~!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2.
반응형

노랑통닭 신메뉴 칼칼한 청양치킨 자주 먹고있는데요

이게 기본 메뉴로 주문하는것보다

엄청큰 후라이드주문하면서 소스 별도로 주문하는게

양이 더 많더라구요~

그러니 청양치킨 먹을땐 무조건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순살 + 칼칼한 청양소스 추가

이 조합으로 드세요~~

 

저는 파닭도 좋아해 파댥소스 별도로 주문했어요 ^^

 

 

구성은 비슷한데

엄청큰후라이드 순살이라 양이 더 많아요

둘이서 먹기 푸짐하고 셋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

둘이서 먹으면 조금 남아서

다음날 치밥해서 먹어요 ㅎ

 

 

리뷰이벤트 미니핫도그

별로 맛없어요 ㅋㅋㅋ

다른거 맛보세요 ㅎ

 

 

청양치킨은 탕수육처럼 소스를 부먹이나 찍먹해서 먹으면 됩니다

우리는 부어서 먹으려고했는데 파닭소스도 같이 먹어야해서

찍먹했어요~

반응형

 

 

노랑통닭 청양소스

달달한듯한데 은근 매워요 

달콤매콤

그리고 몇번먹어보니 느껴지는건데

이 소스를 팬에 넣어 끓인후 

순살치킨을 넣어 볶아내면

깐풍기가 되지 않을까 싶은 느낌입니다 ㅎ

]

 

파채는 같이온 그릇에 담아 소스 뿌려주고

순살 닭튀김 하나씩 올려 쌈싸먹듯이 먹어주면 됩니다 ㅎ

 

 

청양치킨소스 닭튀김 찍먹 풍덩~

처음엔 풍덩 넣어 찍어먹는데

먹을수록 소소는 조금씩 먹게됩니다 ㅎ

조금 달긴해요

 

 

이건...

그냥 주는거라 먹었지

돈주고 사먹었으면

진짜 아까울번 했어요 ㅋㅋㅋ

 

 

노랑통닭 청양치킨 양 많게 먹는방법

엄청큰 후라이드치킨 + 청양치킨소스 추가

이렇게 주문하면 처양치킨 주문하는것과 가격은 동일한데

양은 더 많으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