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푸라닭 마블로 악마치킨 지코바치킨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8.
반응형

푸라닭치킨 신메뉴 마블로악마치킨 맛봤어요

신메뉴라 혹시나 하는 생각에 반반메뉴 선택해

블랙알리오 + 마블로 = 블랙마블로 

순살로 주문하니 2천원 추가되어 치킨값만 23900원이네요 ㅎ

치킨은 서민음식의 대표이기도 한데

진짜 3만원 곧 넘을것 같아요 ^^;;

 

 

보통 콜라만 오기 마련인데

푸라닭에서는 얼음컵이 하나 딸려옵니다 ㅎ

콜라는 나중에 잭콕먹을때 먹기로하고

얼음컵과 넣어 뒀어요 ^^

 

 

검정양념은 블랙알리오

빨간양념에 가루가 뿌려진게 마블로 악마치킨

 

 

푸라닭 시그니쳐 메뉴죠 블랙알리오

처음 먹을때 정말 신선한 충격이였는데 말이죠 ㅎ

첫 느낌만큼 강렬하진 않아도 여전히 맛있는

단짠단짠 블랙알리오 

 

반응형

마블로 악마치킨은 빨간양념에 고명이 잔뜩 올려져있는데

파와 마늘로 만든 후레이크인데 이건 맵지않고 짭쪼릅하니

고소했어요 바짝 튀겨내 씹히는 식감도 있구요

 

 

푸라닭 마블로 악마치킨 맛을 볼까요~

솔직히 처음에 먹을때 잔뜩 뿌려진 고명이 매울까봐

걱정스러웠는데 ㅎㅎ

고명은 그냥 고명일뿐 양념자체가 매워요~ ㅋ

 

 

처음먹어보는 메뉴라 

첫 느낌은 생소했는데

먹다보니 어디선거 먹어본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어떤건가 머릿속으로 고민하고 있는데

집사람 하는말

"이거 지코바 맛인데?" 

듣고보니 저도 맞는것 같더라구요

푸라닭치킨 오븐후라이드로 조리하는데

이게 오븐에1차 조리후 기름에 2차 조리해 나오니

매운맛의 지코바 치킨이 생각난게 아닌가 싶어요~

 

 

 

그냥 먹기에는 맵고 짠편이라 밥이랑 먹기에 좋을것 같았어요

저는 밥대신 맥주와 같이 먹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집에서 맥주한잔 하고싶을때 주문해도 좋을듯 싶어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