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숙성고기 육칠이 구워서 배달해주는 고깃집~ 술안주로 좋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18.
반응형

숙성고기를 구워서 배달해주는 

숙성고기 육칠이 주문해 맛봤어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육칠이 베스트 메뉴가 보이길래

두개 주문해 먹었는데

둘이서 먹기 양도 푸짐하고

술안주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김치볶음밥이 기본으로 같이 오는데

결국 하나는 냉장고에 넣어뒀다

다음날 먹었다는 ㅎ

김치볶음밥대신 된찌나 계란찜 변경이 가능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았어요 

 

 

주문할때 실수로 리뷰이벤트 참여 안한다고 했는데

센스있는 사장님 아셨는지 서비스도 그냥 보내주셨네요 ^^

 

 

서비스는 육회인데

양이 적어 아쉽긴 하지만

같이온 소스에 찍어먹으니 상당히 맛있더군요

혹은 냉동실에 얼렸다 볶음밥할때 사용해도 

좋을듯 싶었어요~

 

 

포장용기가 다른곳과 다르게

뚜껑으로 된 용기네요

비닐포장 뜯는거 은근 귀찮은데

뚜껑이라 편했어요

그리고 음식이 남게되더라도 

다시 닫을수 있어 보관하기에도 좋았어요

 

 

같은메뉴 2개주문한 ㅋㅋㅋ

하나는 삼겹살을 먹을까 싶기도 했는데

처음 주문하는곳이라 베스트메뉴 두개 주문한건데

다음엔 삼겹살도 맛봐야겠아요

 

 

목살은 흡사 튀겨진듯하게 구워져 왔어요

처음에 보고 이게 목살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들었고

맛을보면 밑간되어 구워져서 그런지

짭짤해 그냥 먹어도 간이 맞았고

맛은 흡사 이자카야에서 먹는 가라아게 같은 맛이 나더군요 ㅎ

분명 맛은 있는데 조금 특색있던

숙성고기 육칠이 목살구이

숙성되고 밑간도 되어서 그런지

고기자체가 짭쪼름하니 맛있네요

 

 

김치볶음밥...

이건 뭔가 묘~ 했어요

김치볶음밥이 맞긴 맞는것 같은데

세상 처음 먹어보는 김치볶음밥

맛이 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아주 맛있는건 아닌

그냥 보통맛 정도?

그냥 먹긴 조금 아쉽고

고기랑 같이 먹으면 괜찮습니다 ^^

반응형

 

육회는...

양이 너무 적긴해요

리뷰이벤트로 주는 소고기육회에

너무 많은걸 바라는것도 조금 그렇긴하죠 ㅋ

이건 그냥 먹으면 조금 심심한듯 하고

같이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상당히 맛있어요

고기보다 소스자체가 사기캐 수준의 맛

그 소스에는 뭘 찍어도 맛있을것 같은 맛 ㅎㅎ

 

 

달콤하면서 고소하고 짭쪼름한

매력있어요 요 소스~!!

 

 

숙성고기 육칠이 목살구이는

먹으면 먹을수록 돼지고기에서 

가라아게 느낌이 납니다 ㅎ

그냥 단독으로 먹기에도 좋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네요

물론 술안주로 먹기에도 좋았구요 ㅎ

 

 

주문하고 급하게 무쳐낸 파저리와 같이 ㅎ

맵기를 조금더 빼야하는데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도착해

대충빼고 무쳤더니 역시나 알싸한 매운맛이 강하네요 ㅎ

그래도 새콤하게 무쳐냈더니 목살이랑도 잘 어울렸던

 

 

사이드 김치볶음밥위로 목살구이 올리고

위로 파무침올려 입안에 몰아넣어 먹었어요~

양이 많은듯해 볶음밥 하나는 미리 넣어 뒀는데

잘한듯 합니다

둘이서 다 먹긴 조금 많은듯 하네요~

 

 

목살구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중간중간 꽤 큰 사이즈로 구워진 목살이 몇개 있었는데

이건 가운데 부분이 덜 익어왔더군요 ㅠ

먹다 너무 질겨 혹시나 하고 봤더니

속이 붉으스름 ^^;;

다음에 주문할땐 잘 익혀서 보내달라고

요청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