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맥도날드 안양점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버거와 슈비버거

by 미식가 아저씨 2023. 10. 18.
반응형

오랜만에 패스트푸드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올랐네요 ㅎ

2만원 쿠폰이 있어 주문한건데

둘이서 2만원어치는 주문해야 배가 부르네요 ㅎㅎ

 

 

 

진도대파 크림크로켓 버거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나가서 먹을땐 이상하게 햄버거 가게는 피하게 되더라구요

기왕이면 백반집을 선호하고 그게 힘들다면 국밥집을 찾게되는

아재감성이라 ㅎㅎ

 

오늘처럼 누가보내준 쿠폰이 있을때만

그것도 집에서 주문해 먹는^^

 

 

둘이서 먹을거라 버거는 커팅해 먹었는데...

진도대파 크림크로켓버거 자르기만해도 

대파가 들어간 크림크로켓에서 눅진하면서 향긋한 대파향이

코끝을 자극합니다

향부터 맛있어요~

 

반응형

그런데...

다른점에서 먹을땐 그래도 이정도는 아니였던것 같은데...

아니면 다른곳에선 커팅하지 않고 먹어서 그랬던 걸까요

양상추가 온전한게 하나도 없어요

거의다가 조각들이라 커팅하면서도 다 삐져나오고 ㅠ

들면서 삐져나오고

먹으면서도 삐져나오고...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ㅋ

 

 

새우가 들어간 슈비버거

진도대파 크림크로켓보다 조금 저렴해

가격 맞추려고 주문한건데

요녀석도 맛이 괜찮습니다

패티에 새우가 들어가있고

소스도 단짠하니 좋더라구요

역시나 양상추가 다 빠져서 아쉽긴 했습니다

꼭 자투리채소  모아서 만들어준것 같더라구요

덤으로 받은것도 아닌데 말이죠 ㅋ

 

 

감자튀김에는 허니버터 인절미가루 뿌려 넣어 먹었는데

와 이거 엄청 자극적이게 달고 맛있네요 ㅎㅎ

평소에 감튀 많이 안먹어서 하나는 코울슬로 주문한건데

많이 아쉬웠어요 ㅠ

심지어 코울슬로는 맛이 없어서 그냥 버렸다는 ㅋㅋㅋㅋ

허니버터 인절미가루 양이 넉넉하니

감튀 두개에 하나 넣으면 딱 좋을듯 합니다

우리는 한개에 부었더니 많이 남았어요 

 

 

물론 자극적이게 먹고싶다면 

감튀한개에 가루 한봉 넣고 먹어도 좋습니다 ㅎ

 

 

맥도날드 버거 오랜만에 맛본건데

대파크림치즈 크로켓버거는 계속해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하다못해 일년정도는 계속 맛볼수 있길 ㅎ

아직 맛보기 전이라면 꼭 맛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