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노브랜드 술안주추천 밥도둑 불맛오징어볶음

by 미식가 아저씨 2024. 3. 5.
반응형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술안주추천 제품

밥도둑 불맛오징어볶음

밥도둑이라 밥이랑도 좋은데 불맛나는 매콤이

술안주로도 그만이더군요 ㅎ

이날은 막걸리랑 먹었는데 소주나 막걸리와 궁합이 좋을듯 했어요~

 

 

 

밥도둑 불맛오징어볶음 노브랜드 구매가격 7980원

 

 

 

조리방법

비닐을 살짝 뜯은 상태로 전자렌지에 3분30초~ 4분 조리합니다

 

 

 

비닐은 살짝만 뜯어주면 됩니다

그래야 수분도 덜 날아가고 조리되는 과정에서

음식이 튀는것도 막을수 있구요

 

 

 

전자렌지에서 조리된

밥도둑 불맛오징어볶음

조리되니 매운향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먹기 전부터 매울것 같아요 ㅎ

 

반응형

 

 

오징어볶음답게 양배추와 당근 대파와 고추가 들어가 있네요

양파도 있는듯 한데 물러져서 잘 안보이는것 같았어요 ㅎ

 

 

 

오징어는 일반 오징어가 아닌 대왕오징어가 들어간듯 합니다

오징어양은 조금 아쉬운듯 느껴졌어요 ㅠ

 

 

 

오늘은 지평막걸리와 

매콤하니 술안주로도 좋습니다 ㅎ

 

 

 

그런데...

먹으면 먹을수록 밥 생각이 나더군요 

괜히 밥도둑이라는 표현이 붙은게 아닌듯 합니다

매콤하니 밥이랑도 찰떡 ㅎㅎ

 

 

 

밥도둑 불맛오징어볶음 먹을땐

필히 밥도 한공기 준비하세요

 

 

 

오징어가양이 적은듯해 조금 아쉽기도 했으나

양념이 깡패네요 자극적인매콤함에 불맛까지 있으니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자극적인 술안주를 맛보고 싶다면

밥도둑 불맛오징어볶음 꼭 맛보세요 

양념이 예술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