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노브랜드 추천아이템 술안주로 좋은 매운꼬치어묵

by 미식가 아저씨 2024. 3. 9.
반응형

추운겨울 오뎅탕이 먹고싶을때마다 끓여 먹는

노브랜드 추천아이템 술안주로 좋은 매운꼬치어묵

맛있는 오뎅이 꼬지 꽂아있어 편하기도 한데

양대비 가격도 저렴한데 오뎅맛도 좋아

노브랜드 올때마다 구매하게 되네요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이 길어 쟁여두기도 좋거든요 ^^

 

 

 

노브랜드 매운꼬치어묵 조리방법

 

[꼬치 7개 기준]

 

1. 물 600~700ml와 매운어묵탕용 육수1개를 납작한 냄비에 넣고 끓여주세요

2.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준비된 꼬치어묵을 넣고 5~6분 더 끓여주세요

3. 기호에따라 물의양을 조절하고 무, 파, 청양고추등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노브랜드 매운꼬치어묵 영양정보

 

총 내용량 528g

100g 당 180kcal

매운꼬치어묵 한봉지 기준

대략 950kcal 정도나오네요 

 

 

저는 더 맛있게 먹기위해

무우넣어 끓였어요~

이렇게 하면 확실히 국물맛이 시원해지거든요

 

 

 

그리고 매운 어묵탕용 육수넣기

두개가 들어있어 다른육수는 필요없긴한데...

이거만 넣어서 끓여 먹으면 탈날수도 있어요 ㅋ

아주 맵거든요 매운걸 즐겨드신다면 모르지만

일반인? 이라면 한개만 넣어서 드세요

처음에 끓일때 다 넣었다가 ㅋ

다음 부터는 매운육수한개와 나머지는 가쓰오부시장국으로 대체해

끓이고 있는데 이렇게하면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어요 ㅎ

 

 

 

육수가 끓어 오르면 준비된 노브랜드 꼬치어묵을 

육수에 넣어 5~6분간 끓여줍니다

 

 

 

마무리할즈음 채썬 대파도 올렸어요

냉동실에 얼려둔걸 사용했더니 ㅠ

조금 지저분해 졌네요 ㅋ

그래도 맛은 생 대파를 사용한것과 큰 차이는 없어요

 

 

 

오늘의 안주 완성입니다 ^^

따듯하면서 매콤한 국물맛이

오뎅에 스며들어 잡내도 잡아주고

꼬치어묵이 더 맛있어 지네요~

 

 

 

저는 준비한 양념간장에 콕 찍어서

야채와 같이 먹었네요~

이렇게 먹음 더 짭쪼름하게 먹을수 있는건 물론

자칫 느끼할수있는것도 잡아줘

노브랜드 매운꼬치어묵을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오뎅꼬치를 다 먹은후에는

남은 육수에 라면하나 끓여먹으면

그게또 별미더군요 ㅎ

그러지 남은육수 버리지말고

라면에 양보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