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CU편의점추천아이템 추억의 잔치국수 멸치육수에 쫄깃한 면발!

by 미식가 아저씨 2024. 3. 11.
반응형

지난 주말 회식후 집으로 돌아오는길 

아쉬운 마음에 들린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잔치집 그때그맛 추억의 잔치국수

처음보는 제품이라 궁금하기도 했고

이미 배는 부른터라 고기같은것 보다는

가볍게 먹을 안줏거리를 찾아보다 들고왔네요 ㅎㅎ

 

그런데 개봉은 나중에 했어요

집으로 왔더니 집사람이 치킨을 주문해놨다고 ㅎㅎ

 

 

 

추억의 잔치국수 가격과 영양정보

 

CU편의점추천아이템 추억의 잔치국수 가격은 3천원

영양정보는 총내용량 134g 400kcal정도로

큰컵사발면 정도되는 사이즈인걸 감안하면

라면보다는 적은 열량입니다

아마도 면이 생면이라 그런게 아닐까 하네요 ㅎ

 

반응형

 

추억의 잔치국수 조리방법

 

1. 용기에 뜨거운물을 내부 물선까지 넣어주세요

2. 면과 소스를 순서대로 넣은 후 종이 케이스를 빼고 전자렌지에 조리해 주세요

3. 조리 후 건더기스프와 김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시면 '추억의 잔치국수' 완성!!

 

 

CU편의점추천아이템 추억의 잔치국수 구성

 

생면, 소스, 건더기, 김스프가 하나씩 

 

 

조리법에 맞게 물을 내부 물선까지 먼저 넣어주고

면과 소스를 후에 넣었습니다

그래서 내부 물선보다 물이 올라가 있어요 ^^

 

 

 

전자렌지에서 조리된 추억의 잔치국수

전자렌지 안에서 거의 끓이다시피 끓어오릅니다

그래서 수증기가 올라와 전자렌지 내부를...

이렇게 만들어 놨어요 ㅋ

집에서 먹을거면 그냥 냄비에서 끓이는게

더 이득일것 같습니다 ㅠ

 

전자렌지 청소가 더 힘들어요 ㅠ

 

 

 

1차 5분 조리된 추억의 잔치국수

면이 뭉쳐있는게 보여 젓가락으로 풀어주려고 했는데...

쉽게 안풀리고 심지어 안익은듯 면의 색상이 다르네요

그래서 한번 뒤섞어준뒤 다시 1분 전자렌지 조리

 

 

 

이제 온전히 조리된 추억의 잔치국수

5분 조리하는 동안 중간에 한번 뒤섞어주면

면이 더 잘 익을듯 합니다 

 

 

 

이제 마무리

건더기와 김스프를 올려 완성

이렇게만 해도 그럴싸한데

여기에 볶음김치나 야채를 추가하면 더

맛있게 추억의 잔치국수를 맛볼수 있을듯 합니다

 

 

 

저는 청양고추만 추가했어요~

볶음김치도 있는데

요건 올리면 맛을 헤칠것같아 이정도만 ㅎㅎ

 

 

 

CU편의점추천아이템 추억의 잔치국수 일단 면발이 꽤 맛있습니다

생면이라 그런지 확실히 쫀득한 식감잔치국수집에서 사용하는 소면 중면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라면만 따진다면 이녀석이 더 맛있는것 같더군요그리고 밀가루 냄새도 전혀 없구요 이면은 확실히  맛있네요

 

 

육수는 잔치국수답게 멸치육수입니다

국물만 먹으면 진하고 개운한 멸치육수 맛인데

면이 생면이여서 그런지 면에 스며들지는 못하네요

면만 건져먹기 보단 면과 국물을 적당한 그릇에 덜어내

같이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

 

 

 

면과 국물이 따로 노는 경향이 없잖아 있긴한데

면발 쫄깃하고 국물 시원하고...

전자렌지에 조리해 먹는 즉석잔치국수에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되겠죠?

저는 이정도 만으로도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그리고 양도 꽤 넉넉해 포만감도 느껴지더군요 

평소에 면 음식을 즐겨 먹는다면

CU편의점추천아이템 추억의 잔치국수 꼭 맛보세요 ^^

 

 

CU편의점추천아이템 추억의 잔치국수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