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안양 배달맛집 김치찌개 참 잘하는집 가성비 좋은식당

by 미식가 아저씨 2022. 10. 8.
반응형

안양배달맛집중 가성비 나오는

김치찌개 참 잘하는집에서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푸짐한 편이며

기본 구성으로 대접밥에 계란말이와 김까지 포함된 구성이라

맛도 좋지만 가성비가 참 좋거든요

보통은 식사시간에 주문해 먹는 편인데

가끔은 간단하게 술한잔 하고싶을때 

소주안주로 먹어도 괜찬더라구요

최소 주문금액때문에 

한번에 두개를 주문해야 하지만

냉장보관해두면 2~3일정도는 괜찮은것 같구요

 

 

이날 주문한건 참치듬뿍 김치찌개와

생고기 듬뿍 김치찌개

각 10500원 총 21000원이고 여기에 배달팁 3500원 추가

 

 

포장용기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했고

기본 구성인 계란말이에 리뷰이벤트 계란후라이까지

요건 하나만 주실줄 알았는데

두개 왔어요 ^^

 

 

생고기듬뿍 김치찌개

찌개라기보다 김치국에 가까운

스타일입니다

선호하는 취향이 있겠지만

저는 떠먹는 국물이 시원해

이쪽 스타일도 괜찮은듯 합니다

그리고 더 좋은건 여차하면

라면사리하나 넣어 먹을수도 있거든요 ㅎ

 

이건 참치듬뿍 김치찌개

참치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생고기 김치찌개와 비교하자면

간이 조금더 센듯 살짝 새콤한맛이 더 나는듯 합니다

역시나 찌개라기보다 김치국 같은 느낌

 

리뷰이벤트 달걀후라이와

기본구성인 계란말이

계란말이가 생각보다 양이 넉넉합니다

달걀후라이 아래에도 계란말이가 깔려 있거든요

맛있는게 넉넉하니 참 좋습니다 ㅎ

 

 

밥도 넉넉하게 큰 용기에 담겨오네요

그리고 밥이 묵은밥이아니고 새밥느낌나는 밥

아무래도 인기없는 식당의경우 밥이 묵혀져

맛없는 밥이 오기 마련인데

김치찌개 참 잘하는집은 인기가 많은곳이라 그런지

밥도 찰지고 맛있네요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고기의 양은 생각보다 적은편

조금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면 가격을 조금더 올려야 할테고..

피자 토핑처럼 고기만 추가할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퇴근하고 오는길이라 이왕이면 포장주문으로 받고 싶었는데

무조건 배달주문만 받으시더군요 ㅠ

이부분도 조금 아쉽네요

 

 

안양에서 맛있는 김치찌개 배달맛집을 찾으신다면

김치찌개 참 잘하는집 한번 주문해 맛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지도에서는 검색으로 나오는데

다음지도에는 검색으로 안나오네요 ^^;;

주소 첨부해 둡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양화로234번길 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