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역전할머니맥주 배달주문 됩니다

by 미식가 아저씨 2022. 10. 22.
반응형

요즘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는 맥주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제 늙은 친구들 세대가 된터라

너무 젊은사람들이 모여있는곳보단 조금 조용한곳을 선호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런데.. 아직은 젊은사람층에 끼여있다고 우기는 집사람이

맛이나 보자며 주문한 역전할머니 맥주

집에 맥주가 많아 맥주 주문은 안하고 안주만 주문했어요

저렴한 가격대의 술집이라고 하던데..

몇가지 주문하니 이것도 가격이 솔찬하네요 ^^

 

 

염통꼬치와 돈까스 짜파구리 

그리고 배달비포함 29000원

저렴하다고 하면 저렴할수도 있는 가격이지만

그닥 저렴한 느낌이 들진 않았습니다

 

 

주말 저녁시간에 주문하기도 했지만..

생가보다 배달이 늦게 도착했어요 ㅠ

음식은 미리 만들어 뒀던건지 온기도 별로없고 ㅠ

식어버린 염통꼬치는 꼬치에서 빼는것마져 힘들정도로

굳어버려 식감도 없고 식어버린

염통에서는 누린내도 나는것같고 ㅠ

그래도 돈주고 주문한건데

아까운마음에 소스 듬뿍찍어 먹어봐도

염통꼬지 빼다 소스만 여기저기 튀기고 

역시나 맛은없고 ㅠ

 

 

그래도 평타는 했던 돈까스

중간에 치즈는 역시나 잃어버린 온기처럼

미지근하게 굳어있었지만

그래도 평타는 나오던 돈까스 

 

 

그리고 문제의 짜파구리?

짜파구리맛 보다는 오징어짬뽕맛이 나던

요상한맛의 짜파구리

뭐 어차피 젊은사람들을 겨냥해 만든 음식일테니

저같은 늙은 아저씨 입맛의 후기는 중요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너무 별루였어요

요즘 떡볶이 가격도 워낙 비싸니 그냥 1만원에 싼맛에 먹을수 있는

가성비 떡볶이 라고 할수도있지만

일단 먹을수가 있어야죠...

오뎅은 비리고 짜파구리맛은 묘하고

하...

 

 

역전할머니 맥주에서 가장 맛있었던

리뷰이벤트 감자튀김 ㅋㅋ

살짝 엄마손 느낌이 드는 감자튀김인데

이날 온것중 감자튀김이 가장 맛있었네요 

참 이상하죠 이건 서비스로 거져 받은건데

이것마져 안왔으면 김치냉장고에 넣어둔 맥주

깡맥주 먹을뻔 ㅋㅋ

 

 

결국 짜파구리와 염통꼬치는

1/5 정도 먹고는 결국 변기통으로,,,, 

버렸습니다

어차피 살찔테지만 이렇게 맛없는것 먹으면서

살 찌우기는 너무 싫더라구요 ㅋㅋ

기왕이면 맛있는것 먹으면서 찌고 싶은 마음 ㅋㅋ

 

 

감자튀김과 돈까스마져 없었더라면 

정말.. 

이렇게 경험치가 쌓이는 것이겠지만

나름 리뷰도 찾아보고 주문한것도 이렇게 실패하는 경우가 있네요 

돈도 아쉽고 시간도 아쉽고

맥주먹겠다고 박스 개봉해 일부러 김치냉장고에 넣어둔

저도 바보같았던 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듯

저한테도 저만의 취향이 있는것이니까요 

 

그럼 다음에는 맛있은 음식을 리뷰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