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새콤하고 자극적인 김치찜 맛집 강여사 김치찜

by 미식가 아저씨 2022. 11. 17.
반응형

밥차리기 귀찮은날은 배달음식인데

요즘 상차리기 싫은날이 자주오는듯 합니다 

그렇다보니 매번 음식 고르는것도 어려운데

이날은 집사람이 김치찜이 먹고싶다해

평소에도 주문해 먹고있는

강여사김치찜 주문해 먹었어요

 

둘이서 먹을거지만 소자 말고

중자 주문해 버리는 클라스 ㅋㅋ

밥은 안먹을 생각이고

그냥 김치찜만 먹으려고 했거든요 ㅎ

 

 

강여사김치찜 중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공기밥 하나

밥이 일반 공깃밥보다 양이 많은 공깃밥 입니다

밥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ㅋㅋ

결국 둘이서 이거 하나 나눠 먹었어요 

 

 

김치찜집은 다들 조금씩의 특색이 있기 마련인데

강여사 김치찜은 다른곳보다

조금더 새콤한맛이 특징입니다

처음먹으면 조금쎈 새콤한맛에 당황스러울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이게또 매력있더라구요

 

그리고 양도 상당히 푸짐한 편이라

둘이서 먹기에는 상당히 많은 양이고

밥이랑 같이 먹는다면 3~4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은 조금 아쉬운맛

사람마다 느끼는건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조금 달걀비린내가 나더라구요 ㅠ

그래서,,,

 

고봉밥

하나가 같이 왔는데

양이 상당합니다

밥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그게 마음먹은것처럼 되는게 아니더군요

결국 둘이서 요것하나 나눠 먹었어요 ㅋ

 

 

도시락 김까지

얇은 작은 사이즈 아니고

중간사이즈 도시락김

밥에 김 한장 올려 싸고

그위로 김치찜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ㅎ

 

 

신김치로 만든 김치찜 좋아하신다면

강여사김치찜 좋은 선택이 될듯 합니다

사진보니 입 안쪽에서부터 침이 또르륵 ㅎㅎ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