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김치찌개 맛있는 안양예술공원 맛있는찌개 주말저녁 해결

by 미식가 아저씨 2022. 11. 2.
반응형

아직 여행의 피로가 가시지 않은 일요일 저녁

밥은 먹어야 겠는데 밥 차리는게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그렇다고 나가서 사먹을 힘이 남아있는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걸 먹을까 찾아보다

김치찌개가 먹고싶어 매번 주문해 먹고있는

안양예술공원 맛있는찌개에서 주문했습니다

 

 

김치찌개만 먹을까 했는데

맥주도 한잔 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감자채전도 하나 추가

그래서 배송비 포함 총 결제금액은 37800원

 

 

둘이서 먹기는 조금 많은 양인데

배가 무지막지하게 고팠던 날이라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

대신 밥 리뷰이벤트로온 공기밥 하나 분량의 밥만

먹었어요 ㅋ

 

조금 아쉬웠던건..

주말이라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배달이 너무 늦게 오더군요 ㅠ

그런데 조금 신기했던건 찌개는 정말 뜨겁게 도착했는데

감자채전은 너무 식어있어 그냥은 도전히 못먹을것같아

결국 팬에 데워야 했다는 ㅠ

이럴거면 그냥 주문하지 말걸하는 아쉬움

 

 

그래도 찌개가 워낙 맛있는 곳이라 

고기는 먹기좋게 잘려져 왔는데

배추김치가 너무 크게 들어가있어

조금 잘라줘야 했습니다 ^^

 

돼지고기 부위는 다리살로 

삼겹부위가 더 좋긴하지만 아무래도 그렇게되면

단가가 오를테니 ㅎ

지금도 만족

 

 

차가워서 별로였던 감자채전도

후라팬의 온기로 살아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매장가서 먹으면 더 맛있는곳이긴한데

이것 먹으면 술생각도 나는터라

이렇게 집에서만 먹고있네요 ㅎㅎ

 

다음에 날 좋을때 낮시간에 가서

집사람이랑 요 김치찌개에 소주한잔 하고 와야겠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