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배달보쌈 맛집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하게 돈통마늘보쌈

by 미식가 아저씨 2022. 10. 13.
반응형

지난 개천절 연휴에 주문해 먹은 

돈통마늘보쌈입니다

보쌈은 막 가져왔을때는 따듯해서 맛있는데

먹다보면 보쌈의 열기가 식기 마련인데

온도가 차가워지면서 급격히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런데 돈통마늘보쌈은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하게 먹을수 있게

휴대용 발열체를 보내준다고해 주문해 본건데

와 요거 물건이네요 처음에는 뜨겁지 않아 위험하지않고

차차 뜨거워지는데 정말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하게 먹을수 있으니

급하게 먹지 않아도 되니 아주 좋더군요

 

 

둘이서 먹을거라 돈통마늘보쌈 소 주문하고

리뷰이벤트로 고기추가 받으니 둘이서 먹기 부족함이 없습니다

혹시몰라 보쌈김치도 추가했는데

보쌈김치는 남아서 다음날 밥먹을때 꺼내 먹었어요 ㅎ

김치가 맛있으니 아깝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바로 먹지 못해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러니 김치를 엄청많이 먹는게 아니라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 만으로도 충분하니 참고하세요 ^^

 

 

그리고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하게

우리 보쌈을 지켜주는 발열체 

설명에 나오듯 상단 고기용기와 분리후

발열체 포장을 개봉한뒤 발열체만 발열체가 담겨있는 통안에 넣어 줍니다

그후 찬물 150ml를 넣고 고기용기로 덥어 주세요

그후 열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보쌈용기의 비닐을 전부 제어후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처음에 물 넣으면 살짝 부풀어 오르기만하고

열이 올라오지는 않는데

점차 기포가 생기며 김이 나고

물이 끓기 시작합니다

물은 정량을 넣어주는게 최고이지만

저는 살짝 불안해 조금더 넣어줬어요 ㅎㅎ

 

 

 

이제 돈통마늘보쌈을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하게 먹으면 됩니다 

와 이런건 처음 써보는건데 신기하고 좋습니다

 

열이 절정에 다다르면 용기가 상당히 뜨거운편이니

받쳐둔 상이 열에 약한재질이라면 냄비받침을 받쳐두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뱀부재질의 상판이였는데 혹시나 하는 생각에

냄비받침 받쳤어요 너무 뜨거운것 같아서 ㅎ

 

 

보쌈은 이제막 도착한거라 따듯하긴했는데

바닥부분이 워낙 뜨겁게 데워지니

자연스럽게 아래쪽 보쌈을 건들이게 되더군요 ㅋㅋ

따듯한것도 좋지만

정말 갓 썰은것처럼 뜨거운 아래쪽 보쌈이 확실히 더 맛있어요 ㅎ

 

 

돈통마늘보쌈 기본으로 제공되는 막국수

새콤하니 보쌈과 궁합이 좋습니다

 

 

그리고 쌈장과 마늘 고추 

그리고 새우젓과 장아찌 그리고 명이나물까지

생각보다 구성이 알차네요

 

 

그리고 빠질수 없죠 보쌈김치

요건 제가 추가한게 아니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쌈김치입니다

달큰하니 역시나 보쌈과 어울리는 맛있는 맛

참고로 추가한건 요것보다 양이 적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쌈김치에는

홍어무침 같은것도 들어가 있네요 ㅠ

이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좋을텐데

저는 그렇지 못한터라 아쉬웠어요

가격도 비쌀텐데 이만큼의 김치를 더 넣어줬으면 하는 ㅎㅎ

 

 

핀이 나갔지만 양배추 샐러드도 기본구성입니다

참깨소스와 양배추는 언제나 사랑이죠

 

 

돈통마늘보쌈위로 마늘소스를 올려줬습니다

마늘소스이지만 마늘향이 심하거나 매운 소스는 아니구요

마늘을 넣어 만든 잼처럼 진득한 느낌인데

달큰하니 맛있습니다 ㅎ

 

 

발열체에서 나오는 김때문에

사진도 뿌옇게 찍혔네요 ㅎ

확실히 따듯하게 먹는 보쌈이 맛있네요

꼭 매장에서 먹는것처럼요 ㅎ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한 보쌈이 먹고싶다면

돈통마늘보쌈에서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발열체덕분에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은 느낌 ㅎ

 

 

그럼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