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편의점안주추천 gs25 치즈오븐 스파게티 맥주안주로 딱 좋네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4. 2. 4.
반응형

gs25편의점에서 구매한 치즈오븐 스파게티

회식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부족한 알콜을 채워주기위해

구매한 녀석입니다 ^^

취기가 오르니 살짝 고파오는 허기를 채워주고

그덕에 맥주한잔 할수 있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ㅎ

 

 

가격은 3900원 통신사 할인이나

구독할인을 이용한다면

조금더 저렴햔 가격에 가져올수도 있어요

 

 

 

소비기한은 대략 3일 정도

 

 

 

총 내용량은 366g

칼로리는 613kcal로 

내용량대비 높은편입니다

아마도 면과 치즈 구성이라 그런듯

 

 

 

조리방법은 전자렌지와 에어프라이어 둘다 조리가 가능한용기로

상황에 맞게 선택하세요

저는 더 맛있을것같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 먹었습니다 ^^

 

 

 

치즈오븐스파게티 개봉한 모습

일단 비주얼은 아주 괜찮아 보입니다

위에 치즈가 소복하게 올려져 있어요~

 

 

반응형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50도에 13~15분 정도 조리합니다

전자렌지에 할경우 더 빠른조리가 가능하나

치즈가 녹으면서 구워지는건 확실히 에프에 조리하는게 답인듯 하네요

 

 

 

완성된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가 고르게 녹았고 겉부분이 갈색빛으로

맛있게 익었어요~

조리후 완성된 모습도 합격!

 

 

 

치즈가 조금 부족해 이렇게 된 곳들도 있었는데

면이 튀기듯 구워져 이건 이것대로 또 나름 별미더군요 ㅎ

물론 치즈가 부족해서 아쉽기도 했지만요 ㅎ

 

 

 

오늘의 맥주는 기린이찌방

혼자 마시려고했는데

치즈녹는 고소한 냄새에 집시람도 나왔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해 좋긴한데

이런 부작용이 생기네요

장점이 단점으로 변하는 순간 ㅋ

 

 

 

치즈오븐스파게티 포장봉투의 사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편의점 간편식 치곤 거의 비슷하게 나온듯 합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라 조금 느끼할까 싶어

오이피클도 조금 꺼냈는데 역시나 잘 어울리네요

피클 무조건 입니다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상당히 좋습니다

넉넉한 토마토미트소스와 열기에 녹은 모짜렐라 치즈까지

둘이서 먹으니 많이 부족한듯 느껴지긴 했으나

끼니로 먹는게 아니고 간단히 맥주한잔 마시고 싶어서 

먹은거라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 적당하니 좋더군요 ^^

 

 

 

gs25편의점에서 간단히 맥주한잔할 안주거리를 찾는다면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좋은 선택이 될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