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트레이더스 존쿡 테이스트 세블락 소시지 어때요?

by 미식가 아저씨 2023. 4. 11.
반응형

요즘 먹는 소시지는 아니구요

다 먹고난뒤 남기는 후기입니다 ^^

이전에 트더에서 이녀석이 세일을 하더라구요

원래 먹는 소시지는 코스트코 도이치비엔나 먹고있었거든요

가격 저렴하고 맛있어서 떨어질때마다 구매했는데

최근 트더에자주 다니는 관계로 세일도 하길래

한번 먹어볼까 싶어 구매했거든요

일단 돼지고기 함량이 높아 평타이상은 할거란 믿음도 있었구요

거기다 세일도 한다는데 안살 이유가 없죠 ㅋ

 

(도이치 비엔나는 돼지고기 함량 90.49%입니다)

 

 

트레이더스 세블락 소시지

가격은 15380원 할인으로 2천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제가 소시지 고르는 기준은 무조건

돼지고기 함량이거든요

그런데 트레이더스 세블락소시지는 돼지고기 함량이 무려

96.08% 외국산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긴하지만

그래도 일단 돼지고기비중이 높다는것에 믿음이 가더라구요

일단 90% 이상만 되더라도 어느정도 맛이 있기 마련이거든요

거기다 존쿡델리미트 소시지 만드는 공장에서 만들었다니

믿음이 확신으로 변하더라구요 ㅎ

 

 

그럼 트레이더스 세블락 소시지 맛을 볼까요?

 

반응형

빠르게 맛보기위해 일단 칼집만 내고

전자렌지에 1분 돌려주고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아주 먹음직 해보입니다

평소같으면 통채로들고 먹었겠지만

후기로 남기려고 칼질해 먹었어요

 

 

그런데... 읭?

고기함량도 높은데 소시지 단면이

분홍빛깔입니다

보통 빨간색 고깃조각같은게 보여야 할텐데 말이죠

함량이 높은건 원래 이런건가요?

 

 

맛을 보는데...

살짝 훈연한 향이 나긴한데...

식감이 이건 돼지고기 소시지가 아니고

닭고기로 만든 소시지 같아요

식감도 뽀득뽀득한 식감도 덜 한듯 느껴지고...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 ㅠ

 

 

제 입맛이 저렴한건지 ㅋㅋ

90%대의 도이지 비엔나는 참 맛있게 먹었는데

함량이 무려 100%에 근접한 이건 오히려 별로 더군요 ㅠ

그동안 함량만을 중점에두고 소시지를 구매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한가지 배우네요 ㅎ

물론 이건 제 개인적인 취향이라 다른분과는 다를수 있으니

참고정도만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