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배달

강원도영월 메밀전병 부치기 맛집 나라네전병 캠핑음식 추천

by 미식가 아저씨 2022. 9. 21.
반응형

강원도영월로 캠핑다니는 지인이준 선물입니다

이전에 캠핑장 따라가서 먹은기억이 있는데

그때 제가 너무 맛있게 먹는게 기억이 났다며

일부러 하나더 사왔다고 하네요 ^^

 

택배주문도 받는다고하니 다음에는 제가 직접

주문해 먹어야 겠어요 ^^

 

 

 

 

전병은 메밀전병과 부치기 두가지 종류

집사람은 메밀전병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상하게도 심심하기만한 부치기가 더 맛있네요

배추잎에 부침반죽뭍혀 무심하게 부쳐낸 전인데

맛있어요 ㅎㅎ

 

 

오늘 구매한것도 아니고 전날 구매해 오늘 받은건데

전병이 촉촉하니 살아있네요 ㅎ

 

 

 

나라네전병은 시원한 막걸리와 먹어야 제맛인데

집에 막걸리가 없어 

하이네켄으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캠핑다니는 친구 따라서 몇번 다녀보긴했는데

제가 직접 해보고싶은 마음이 들긴하는데

그게 마음처럼 쉽지가 않네요

찾아보니 사야할것들도 너무많고

일단 승용차로는 힘들것같아요 짐이 ㅎㄷㄷ 하더라구요 ㅎㅎ

 

그냥 지금처럼 캠핑하는 친구녀석이

한번 같이가자 먼저 말해주면

그때나 부지런히 따라 다녀야 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