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턴트

다이어트할때 하나씩 챙겨드세요~ 변비에 좋답니다 ^^

by 미식가 아저씨 2023. 9. 17.
반응형

다이어트 하면서 

하루하루 건강해 지는걸 느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많이 찐 살들때문에 식단조절이 급선무 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은 거르고 점심 저녁만 먹고있는데

음식의 양이 적어지니 슬슬 변비끼가 느껴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장건강에 좋다는 비피더스 명장 하루에 하나씩 먹고있는데

확실히 효과를 보는것 같아요 ^^

전에없던 방구도 뿡뿡 잦아지고 

조금씩 이지만 하루에 한번 쾌변도 가능하니

하루 컨디션이 살아 나는것 같더라구요 ㅎ

 

거기다 맛도 좋은편이라

24시간 배고픈 저는 일부러 챙겨먹어요

장 건강을 위해서 ㅎㅎ

 

 

원래 8개 한팩이였는데

이마트에서 행사중인지 오늘은 12개 한팩구성입니다

가격도 동일했던것 같아요 이전과

이마트 판매가격은 4580원인데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반응형

환경때문인지 요즘은 다 노라벨 제품으로 나오네요

진작 이렇게 했더라면 더 좋았겠어요 ㅎ

 

 

원래는 그냥 먹지만

오늘은 리뷰를 위해

비슷한 용량의 컵도 준비했는데

컵 마져도 유산균 이네요 ㅎㅎ

 

 

사과맛 비피더스 명장인데 

색은 일반  유산균 음료색상입니다

컵 때문인지 자꾸 막걸리로 보이는 효과가 ㅎㅎ

막걸리 아니고 비피더스 명장 사과맛 입니다 ^^

 

 

개봉하면 사과향이 향긋하게 치고 올라오고

맛은 달짝 지근하면서 사과맛과 요거트 야쿠르트 맛이 납니다

그리고 일반 야쿠르트보단 묽은 느낌인데

그렇다고 요거트 정도는 아닌

중간보다 조금 야쿠르트 쪽 느낌이네요~

 

한번에 마시기 수월한 양이며

맛이 좋은편이라

하루에 하나 먹기 부담이 없어요

 

유통기한은 9월24일 까지로

대략 10일정도여유인데

둘이서 먹는거라 하루 하나씩 먹으니

유통기한도 걱정이 없네요 ^^

 

 

그리고 유통기한은 유통기한일뿐

냉장실에 잘 보관된 제품은 유통기한이 지나도

2~3일 정도는 걱정없이 드셔도 됩니다 

효과 좋게 하려고 일부러 숙성? 시키는 분들도 있다는 소문이 ㅋ

 

반응형

댓글